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자신의 가족을 TV에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를 하자마자 난리가 났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김우리 아내와 딸이 모두 모델급 여신이여서 입니다.

(행복하겠어요..)


자기야 백년손님을 통해서 스타일리스트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김우리는 자신의 가족을 공개하였는데요.

가장 이슈가 되었던 것은 김우리 딸과 비슷한 연배로 보이는 최고의 동안이였죠.




김우리 아내와 김우리는 동갑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녀의 나이는 올해 44세라고 합니다. (당연히 김우리 나이도 44살이겠죠.)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김우리 아내의 얼굴은 전혀 44살로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나 운동으로 다뎌진 김우리씨도 동안이라 할 수 있어서 축복받은 가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김우리 가족은 올해 24년차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우리씨는 20세에 결혼을 하였고, 현재 큰딸이 22살, 작은딸이 17살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인 사진 공개에 우리모두 경악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바로 우월한 기럭지를 가진 김우리 가족의 사진이였는데요.



김우리 아내를 포함한 2딸의 기럭지가 모델 포스를 보여주고 있어요. 

김우리 딸이 부모님의 유전자를 제대로 받았나 보네요. 



아무튼 김우리 나이 44살에 22살의 첫딸을 가졌다는 것도 정말 대단한데요. 어렸을때 결혼해서 힘드셨을 것 같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김우리 나이와 동갑내기 아내가 동안이라는 것도 참 놀랄만합니다.


첫딸, 둘째딸 모두 더 잘자랐으면 좋겠네요.





항상 김우리 가족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부럽네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