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쇼미더머니의 준우승자이자, YG 산하 그룹 위너의 멤버인 송민호가 최근 입을 열었는데요.

다름아닌 송민호 허찬미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네이버와 같은 포탈사이트에서 송민호를 검색하면 허찬미가 연관검색어로 뜨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팬들은 의심을 하기 시작했구요.



이러한 이유로 인터넷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송민호 허찬미 열애설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럼 먼저 송민호와 허찬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허찬미에 대해서 알아보죠.


허찬미는 1992년 4월 6일생이구요, SM연습생 시절 소녀시대 마지막 후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광탈, 소녀시대가 되었다면 그녀의 인생도 달라졌을텐데말이죠.)


그 뒤 걸 그룹 파이브돌스와 대한민국의 혼성 그룹 남녀공학 전 멤버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남녀공학 활동 당시에는 별빛찬미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당시는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이였으나, 현재는 더블킥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에요.




그리고 프로듀스 101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나 아쉽게 3차에서 탈락을 했습니다.


그 다음은 더 유명한 송민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송민호는 그룹 위너의 메인래퍼입니다.

또한 그는 Show Me The Money에 출전하여 아쉽게도 준우승을 거머쥐었지만 우승자보다 더한 인기를 끌기도 하였죠. 


블락비를 준비하다가 비오엠의 전멤버로 들어갔으나 크게 성공을 못하였고, YG에 들어가서 위너로 데뷔 당당하게 탑스타로 올라서게 됩니다. 


일단 당사자 중 한명인 송민호가 입을 열었는데요.

그는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송민호 허찬미와 사이는 친한 누나동생사이일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MOBB 활동이 시작된 상태에서 열애설이 터져서 조금은 부담스러운 점이 있지 않나 싶은데요.

그러한 이유로 서둘러 송민호 허찬미 열애설에 대한 부분을 오해로 돌리는 모습입니다.


자신들이 그렇다면 그런거겠죠.



송민호가 남긴 Thanks To에는 특히 찬미누나가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송민호 허찬미는 원래 같은 교회를 다녔고, 어려서부터 친하게 지냈던 부분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는 부분에 대해서 그들의 열애설이 쉽사리 사라질 것 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나중에 되면 지코처럼 쿨하게 인정할지 아나요.

그들이 정말 열애중인지, 친한 누나동생 사이인지 지켜보자구요.


사실이라면 또한 디스패치가 가만히 두질 않을꺼니깐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