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추석 이전인 9월 14일 공식 유투브를 통해서 마마무 뉴욕 티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뉴욕 티저에서는 레드와 블랙으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마마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네요. 


"마마무는 안이뻐도 괜찮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니깐요.

매력적인 아이돌 그룹이에요."



마마무 뉴욕 티저 공개 이후 17일에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뮤직비디오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정말 마마무 컴백무대가 코앞에 와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마마무 뉴욕 티저를 보면 알겠지만, 멤버들이 골목길을 누비면서 허세를 부리며 뉴요커인듣한 귀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그녀들의 새로운 곡을 더 기대하게 만들게 되구요.


항상 힘찬 댄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었던 터라 마마무 컴백무대도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이번 마마무 뉴욕은 한국과 뉴욕의 시간차를 착안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는 한밤중일 때 뉴욕은 낮이기 때문에 한국시간으로 잘 시간에 뉴욕에서는 즐겁게 뉴오커로 행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거죠.




이러한 부분 마마무 컴백무대에서도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들을 10월 컴백을 하게 됩니다.


마마무 컴백무대 이전에 9월 21일 디저털 싱글 뉴욕이 발표가 되구요.

발표가 되면 한번 들어봐야겠죠. 




뮤직비디오도 즐겨볼 거구요. 


마마무 뉴욕 티저 영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번 보세요. 



마마무 뉴욕 티저를 보니 마마무 컴백무대가 더 기대가 되는것 같네요.

그녀들의 컴백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