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최근 오솔미씨가 불타는청춘에 합류를 하였는데요.

다들 보셨나요?


김국진씨와 강수지씨의 커플이 만들어져서 더욱더 이슈가 되었던 불타는청춘인데요.

최근 시청률 9.2%를 기록하면서 화요일 심야 예능 1위를 차지하면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타는청춘에 뉴비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오솔미씨인데요.


오솔미씨는 티비에서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워낙 유명하신 배우다 보니 말이죠.



하지만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도 오솔미 나이에 대한 정보는 없는데요.

그래서 제가 검색을 좀 해봤습니다. 




오솔미 나이는 올해 43세입니다.

그녀는 1973년생인데요. 



왜 네이버에서는 프로필에 오솔미 나이가 나오지 않는지 신기하네요. 

오솔미씨는 불타는청춘의 첫 촬영에 007작전을 펼쳤는데요. 


불타는청춘 멤버들은 가을을 맞아 수련회를 떠났죠.

추가적으로 합류하는 오솔미씨는 007작전을 펼치면서 기존의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또한 장미꽃과 스카프를 들고 나왔는데, 이를 스태프들에게 들게해서 많은 사람들이 당황했다는 후문이 있네요. 




오솔미씨는 나오자마자 최성국씨와 로맨틱스팟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 2의 불타는청춘 커플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최성국씨와 오솔미씨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오솔미 나이와 최성국 나이는 4살차이니깐요.

딱 어울리는 나이 차이인것 같네요. 


최성국 오솔미 커플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사랑은 아무도 모르는 거니 앞으로 지켜보자구요.




이 글에서는 오솔미 나이와 그녀의 첫출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