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 글에서 스베누 사태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요. 글을 올리고 나서 세간의 이슈가 되어 많은 방문자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언론을 통해서 스베누 BJ소닉 황효진 대표님은 외제차(롤스로이스,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i8등)에 대한 법인 리스 차량을 모두 처분하였다고 발표하였는데요. 그게 아닐 수도 있겟네요. 


제가 올린 스베누 관련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베누 사태의 피해자인 부산 신발 공장에서 공개한 외제차량 리스 목록을 보면 49나로 시작하는 롤스로이스 차량이 있습니다. 이 차량은 지난 12월 리스 인계에 대한 글이 올라와서 화제인데요.


롤스로이스가 국내에 그렇게 많지 않은 상황에서 황효진 대표가 리스한 차량의 날짜(9월 23일)과 동일하여 BJ소닉 황효진 스베누 대표의 차가 아닌가 의심이 되고 있습니다. 가능성이 많이 높죠! 




위의 내용에 대해서 스베누 측은 차량은 인계가 되었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BJ소닉 황효진 대표님의 차인지 아닌지 확인해줄 수 없다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스베누 측에서 롤스로이스 차량 인계가 되었다고 하니, 믿어야 하겠지만 현재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스베누의 주장을 모두 믿을 수 없는 상황인지라 어떤지는 읽으시는 분들의 생각에 맞기도록 해야겠어요. 


스베누 BJ소닉 황효진 롤스로이스


아무튼 시사매거진2580 이후 스베누라는 업체의 브랜드 이미지가 나락으로 떨어져버렸는데요. 스베누도 그렇고, 스베누와 관련된 협력 업체들도 그렇고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텐데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황효진 대표 사기 고소에 대한 부분의 판결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워낙 고소를 한 피해자 측의 의견이 완강하여 스베누 황효진 대표의 사기에 대한 혐의를 벗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채무에 대한 부분 해결하는 중이고, 해결이 가능하다는 황효진 대표의 말처럼 빠른시일내에 채무관계가 정산이 되어 피해자가 아무도 없는 그런 사건으로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셧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