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커피스미스 대란이 발생을 하였는데요.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이 공갈 및 공갈미수 혐의로 재판에 넘어갔다는 소식때문입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김정민 간의 이슈라고 하는데요.

정말 김정민인지를 확인할 길이 없습니다. 언론에서는 K양으로 나오기때문이죠.


(초반에는 커피스미스 손태영 김정민에 대한 이야기가 실명으로 거론되었다 하네요.)



커피스미스는 먼가 커피계의 대표적인 아이콘이었는데요.

서울 가로수길의 대박을 시작으로 먼가 퀄리티 있는 커피하면 사람들이 커피스미스를 떠올렸기 때문입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가 재판에 넘어간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자신의 전 여친에게 헤어질때 공갈을 했기 때문인데요. 손태영 여자친구가 누구일까요



손태영 여자친구가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현재 언론과 인터넷상에서는 커피스미스 연예인 김정민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커피스미스 손태영 김정민이 인기검색어로 뜨고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커피스미스 연예인 김정민이 당신이 아는 그 김정민이 맞아요(가수 김정민은 아닙니다. 가수를 떠올렸다면 당신은 아재입니다.)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 씨는 지난 2013년 7월부터 여자 연예인 김모씨(28)와 사귀었고, 여자가 결별을 요구하자 사생활을 언론에 폭로하겠다고 협박을 했다고 하는데요.


김모씨는 비타민에 나왔고, 배우이며 나이가 밝혀진 상태이죠.

네티즌 수사대들이 커피스미스 손태영 김정민의 관계를 알아채고 인터네상에서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김씨라는 이야기가 나왔고, 나이대가 나오자 사람들은 커피스미스 연예인 김정민이라고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 나이가 올해 48세인데요.

여자친구 나이는 28이라고 하네요. 20살 차이입니다. 허허허!



28세의 연예인을 사귀게 된 것은 그의 재력때문이었을까요


아무튼 20살 차이 나는 연예인이랑 사귄 걸 보면 정말 돈의 힘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은 생각보다 김씨에게 많은 돈을 쓴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결별로 인해서 받아내는 것도 더 혹독하게 받아냈다고 합니다.

2014년 12월부터 2015년 1월까지 1억을 내놓지 않으면 돈을 뜯은 꽃뱀이라 언론에 알려서 방송 출연을 못하겠다고 협박성 문자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이로인해서 현금 1억 6000만원과 구두, 가방, 시계등 명품을 다시 돌려받았다고 하네요.

커피스미스 대표가 선물을 많이 주기도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에 끝이 나지 않았습니다.

이번엔 결혼 빙자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결혼 빙자로 가져간 10억을 돌려달라고 했습니다.



이사할때 2억, 카드 9천만원, 월세 6천만원, 쇼핑 3억, 현금 4천만원, 해외여행 2억, 선물구입비 1억, 장본것 5500만원이라고 하면서 문자메시지를 보내 현금 10억을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사용한 돈이 어마어마합니다. 커피스미스 돈 많이 벌었나봐요. 



보내주지 않으면 또 동영상을 공개하겠다고 협박을 했다고 하네요.


손태영 여자친구는 이에 응하지 않고 있다가, 결국 4월달에 검찰에 고소를 하였다고 합니다.

검찰 조사 결과 관련 동영상은 없었다네요.



도대체 공갈은 왜 했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그냥 돈을 돌려달라고하고, 아니면 자신이 이야기한 것 처럼 소송 걸면되는데 말입니다.


감정이 이성을 지배하는 순간이었던 것 같네요.

아는 변호사도 많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그냥 공갈과 공갈 미수 혐의가 적용이 된 것 같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이에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억울하다는 반응입니다. 지난 1월 혼인빙자로 민사소송을 제기했고, K씨는 처음부터 돈을 노리고 나에게 접근했다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손태영 대표는 사귀고 난 뒤 결혼을 하자고 했지만, 갑작스레 그녀를 연락을 끊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녀 행동이 화가나서 돈을 돌려달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 늦은 것 같습니다.

SNS상에서는 커피스미스 불매운동이 벌여지고 있기 때문이죠.




사랑도 잃고, 신망도 잃고, 신뢰도 잃고, 돈도 잃고, 고객도 잃게되었습니다.

아마도 앞으로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과 K씨와의 진흙탕 싸움이 계속 될 것 같은데, 둘다 재기는 힘들것 같네요.



커피스미스 연예인 김정민인지 아닌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좀더 지켜보도록 합시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