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예인의 결혼소식이 들립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지소연 송재희인데요.



자신들의 열애와 함께 결혼 사실을 공개했네요.

주인공인 지소연 송재희는 크게 유명하지 않아서 다들 잘 모르실텐데요.


일단 누구인지 부터 알아보도록하죠.

먼저 배우 지소연입니다. (축구선수 지소연 아닙니다.)



지소연은 탤런트인데요.




지난 2013년 빛나는 로맨스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제 데뷔한지 5년밖에 안되었네요.

그런데 배우 지소연 나이가 32살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늦게 데뷔를 해서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벌써 나이가 32살이나 되었네요.

그런데 지소연 사진을 보면 동안이라서 32살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사실 지소연 슈퍼모델 출신이거든요.

처음부터 연예인을 할 생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회가 되어 배우로써의 생활도 해본것 같아요. 



지소연은 크게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지소연 작품으로는 동네의 영웅, 구여친클럽, 빛나는 로맨스가 다입니다.


1년에 한작품씩 했고, 2017년 작품은 따로 없습니다.



그럼 송재희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송재희 역시 배우인데요.



2004년 CF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송재희는 어느덧 데뷔한지 14년이나 되었네요.

송재희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인데요.


주연급의 배우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활동을 하였습니다.

송재희 작품으로는 로드 넘버원, 해를 품은 달, 옥탑방 왕세자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시간을 달리는 남자, 맘대로 가자에서 활약을 하였습니다.



사실 얼굴을 보지 않는 이상 송재희 지소연 모두 잘 모르겠네요.

송재희 나이는 올해 39살입니다. 



1979년생이구요. 군대 문제는 송재희 해병대 전역을 했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송재희 해병대 기수가 현빈보다 100기수 정도 높다고 우월함을 자랑한 적도 있습니다.


지소연 송재희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생각보다 많은 나이차이인 것 같기는 합니다. 



최근 송재희 성형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지소연 송재희 종교가 결혼에 큰 영향력을 미친것 같습니다.

둘다 크리스찬인데요.





과거에 송재희 이상형에 대해서 성령이 충만한 여성이라고 밝힌바 있어 제대로 잘 만난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눈을 보면 얼마나 영이 맑은지 다 알 수 있다고 이야기한 송재희가 그만 지소연에게 넘어가버린 것 같습니다. 


각 소속사는 아직까지 지소연 송재희 결혼에 대해서 명확하게 이야기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송재희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중이라 밝히고 있으니깐요.



알면서 모른척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혼 문제를 소속사가 모를리는 없으니깐요.



아마도 저녁이나 내일쯤에 결혼에 대한 확답을 할 것 같습니다.

지소연 송재희 결혼식은 강남의 한 교회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역시 둘의 종교가 결혼에 큰 영향을 미친 것 같네요.

지소연 송재희 결혼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Enjoy! > TV&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만난세계 등장인물 몇부작  (0) 2017.07.11
왕은 사랑한다 줄거리 결말 아역  (0) 2017.07.10
wpc 곽승재 문제적남자  (0) 2017.07.10
UFC213 생중계 무료  (0) 2017.07.08
하리원 베트남  (0) 2017.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