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도 언론이 떠들석합니다.

말로만 듣던 최순실게이트의 정황이 잡히는 모습인데요.


K스포츠재단 의혹이 더블루케이, 비덱이라는 회사로 확장이 되는 모습입니다.

하루빨리 이 의혹에 대한 부분이 검증이 되어야 할텐데, 검증은 커녕 추가적인 내용만 나오는 사실이 서글프기만 합니다.


여당, 야당을 떠나서 진보와 보수를 떠나서 21세기의 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에서 이러한 일들이 발생한다는 점이 저는 더 슬픕니다.



어제 이야기한 것과 같이 저는 사실 정치에 큰 관심이 없습니다.

아니 잘될거라는 믿음이 사라졌다고 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정치에 관심을 두지 않으려 노력했고, 정치는 나완 상관이 없어라고 생각을 하려했습니다. (이 점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하지만 최순실게이트는 아닌것 같습니다.

오늘 진보진영의 언론에서 더블루케이와 비덱이라는 회사를 대중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이 회사의 목적은 단 하나 였죠.

더블루케이와 비덱의 목적은 최순실 딸 정유라씨 금메달 만들기 대작전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저는 K스포츠재단과 미르재단에 대한 이슈가 나올때만 해도 기업의 돈이 스포츠와 문화에 도움이 된다면 상관이 없다고 생각해왔습니다. 김연아나 박태환과 같은 비인기종목에서 멋있는 선수 한둘은 나올 수 있다고 단순하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려 80여억이라는 돈이 K스포츠재단을 통해서 더블루케이와 비덱이 흘러갔다는 정황이 있다는 기사를 보고나서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비인기종목인 승마를 지원하는 점 좋습니다.

하지만 단 한명을 위한 지원이라니요. 그것도 비선실세라 지목받고 있는 최순실 딸 정유라씨에게 말입니다.



물론 해당 기사가 100% 맞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의혹은 꼬리에 꼬리를 물어 하루가 지나면 또다른 내용이 나오는데, 이러한 의혹은 해소될 기미가 전혀보이지 않는다는데 문제가 있지 않겠습니까?


이건 정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살아가는 국민으로써 부끄럽고 민망한 일입니다. 


관련 기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아직까지 기사는 의혹에 대한 부분을 수면위로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아래의 내용이 100% 사실이라는 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과 서울에 소재한 더블루케이의 구성원이 K스포츠재단 직원으로 등록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더블루케이는 K스포츠재단 설립 하루전에 설립이 됩니다.




이 회사에 구성원으로 등록된 K스포츠재단 직원은 독일에 머물고 있는 정유라씨가 머물고자 했던 호텔을 구입하려 나섰던 정황이 밝혀졌는데요. 프랑크푸르트 현지에서 자신들을 K스포츠재단 직원으로 소개를 했다고 하네요.


또한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재하고 있는 더블루케이의 주주로는 최순실씨만 올라와있다고 하니 한국과 독일 소재 회사의 소유권이 누구에게 있냐는 어린이가 봐도 알정도겠지요. 



또한 독일 법인의 경영자는 한국 법인의 더블루케이 이사이기도 하답니다.

즉 독일과 한국 더블루케이는 동일한 소유주의 동일 목적 회사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주인이 누군지는 명확해지겠지요? 

이래서 결국 재단들의 의혹에서 최순실게이트로 확장이 되는 모습이네요. 


더 큰문제는 비덱이라는 회사입니다.

비덱은 현재 최순실, 정유라씨가 대주주로 있는 회사인데요. 




K스포츠재단의 80억이 비덱으로 흘러들어갔다고 하네요. 

이미 비덱은 독일에서 호텔을 매입한 상태이며, 이 회사의 설립자금이 어디서 흘러나왔는지가 문제의 핵심이지 않나 싶습니다.


관련 기사들은 K스포츠재단의 80억이 비덱 설립 및 호텔 구입에 사용되지 않았나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의혹은 감춘다고 사라지지 않습니다.


정유라 이화여대 특혜에 대한 논란으로 떠들썩했던 하루가 내일은 더블루케이, 비덱으로 떠들썩 할 것 같습니다.


최순실게이트에 대한 의혹 하루빨리 정리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 부분이 거짓이든, 사실이든 명확해진다면 답답해 하는 국민도, 저처럼 정치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인정하고 넘어갈테니깐요.

제발 인정하고 이건 맞고, 저건 아니구나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1세기 대한민국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그리고 그간 정치에 관심을 크게 두지 않았던 저도 부끄럽습니다. (그래도 투표는 했습니다.)


최순실게이트에 대한 의혹을 밝혀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