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글을 시작하기 앞서 저는 정치적으로 선동할 생각도, 보수와 진보 어느쪽에서 섞이지 않을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최순실씨가 현직 대통령의 측근이기에 보수진영에서 보면 좋지 않은 글이 될 수도 있지만 중립을 지키고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선실세로 인해서 참 말이 많습니다.


안그래도 어려운 경제실정으로 인해서 민심은 바닥을 치고 있는데, 비선실세 이야기가 나오면서 국정운영은 더 어려워지고 있는 상태라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왜 이러한 이야기가 나왔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정윤회 문건유출 사건을 들어보셨습니까?



이 사건으로 해당 경찰 한명을 자살을 했고, 많은 사람들이 공직에서 물러나야 했습니다.

정윤회 문건유출 사건이 2014년에 발생을 하였으니 어느새 2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네요?


최순실 누구인지를 이야기 하는데 왜 정윤회라는 인물이 나오냐구요?

정윤회씨는 최순실씨의 전남편이였습니다. 최순실 누구인가에 대한 답변을 알려고 한다면 정윤회씨를 알아야 합니다. 



정윤회 문건 사건 당시 문건을 작성 및 유출로 구속된 전 대통령 공직기강비서관실 행정관 박관천 경정이 신기한 이야기를 했죠.

우리나라 권력 서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권력의 최상위층에 있는 현직 대통령이 아닌 그 위에 2명이 있다고 하였는데요. 

바로 최순실씨와 정윤회씨입니다. 


1위가 최순실, 2위가 정윤회, 3위가 박근혜 대통령이라는 참 이상하고 신기한 말을 했죠. 



따라서 사람들은 최순실과 정윤회라는 인물에 대해 궁금해 하기 시작합니다. 

왜 둘을 현직 대통령 권력 위에 있는걸까?


정윤회와 최순실 누구인지 본격적으로 알아봅시다. 


최순실씨는 박근혜 대통령과 우호적인 정치적 관계였던 최태민목사의 딸입니다. 

사실 최태민 목사는 박근혜 대통령 아버지인 박정희 대통령으로 부터 경고를 받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딸을 보호하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 딸은 최태민 목사를 옹호하였고, 그들의 관계가 지속이 됩니다. 



최태민 목사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름 7개, 부인 6명, 승려 목사 ‘최태민 미스터리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542931.html


최태민 목사는 박정희 전 대통령 서거 이후에도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 목사는 같은 방향을 보고 지냈습니다. 

최태민 목사는 박근혜 대통령과 박근영, 박지만씨와의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운영 문제등으로 싸울때도 나오죠. 그만큼 박근혜 대통령과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정치인으로 들어오는 1998년에는 이미 최태민 목사가 사망을 한 상태이죠.

하지만 정치인 박근혜 대통령 주위에는 정윤회씨가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초선 시절 비서실장이 바로 정윤회씨이며, 정윤회씨는 앞에서도 이야기한 것과 같이 최순실씨 전남편입니다.


최순실 누구인지 감이 잡혔나요?

박근혜 대통령의 측근이였던 최태민 목사의 딸이자, 비서실장 출신 정윤회 씨의 전부인입니다. 


그녀가 현직 대통령의 최측근이기에 비선실세 이야기가 나오는것이죠.


초선이였던 박근혜 대통령은 결국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통령이 새마을봉사단 총재시절 최태민 목사의 딸 최순실씨는 새마음대학생총연합회 회장이었다고 합니다.

이미 최순실씨와 박근혜 대통령은 오랜 시간 우정을 유지하고 있는 샘이죠. 


특정 기사에 따르면 대통령 취임식에 한복까지 챙겨갔다고 할 정도는 대통령과의 친분은 정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친하다고 문제가 되면 안되겠죠. 하지만 비선실세라면 달라집니다.)


최근 최순실, 그녀의 딸 정유라에 대한 의혹이 불거지고 있죠.

미르재단, K재단은 물론 정유라가 다니는 이화여대 특혜 논란도 일고 있습니다.



아직 의혹은 의혹이지 사실은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국민이 보았을 때 무언가 이상하다고 느낀다면 그 의혹은 풀려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미르재단, K재단도 이화여대 특혜 논란도 아직까지 풀린게 없습니다.


썰전에서의 이야기가 생각이 나네요.


미르 재단에 대한 의혹이라면 이를 해소하면 되고, 잘못하게 있으면 잘못을 저지른 사람을 처벌하고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사과 및 미연의 방지를 하면 된다고 말이죠.


잘못이면 잘못을, 아니라면 시원하게 의혹을 정면돌파하는 모습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미르 재단, K 재단, 이화여대 특혜에 대한 의혹이 풀려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