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어제 방송한 힐링캠프에서 휘성이 나왔어요!


저는 어려서부터 휘성이라는 가수를 정말 좋아했었는데요. EXID 솔지도 그랬나 봅니다.

EXID 솔지는 남자팀 가수분 중 휘성을 가장 좋아한다면서 휘성의 대표곡 안되나요를 불렀는데요.


이에 김제동 MC는 휘성과 솔지의 콜라보레이션을 권했고, 즉석에서 휘성과 솔지는 안되나요를 불렀답니다.

여자키로 나오는 MR임에도 불구하고 휘성은 깔끔하게(?) 잘불렀는데요.


목에 문제가 많았던 휘성인지라 걱정을 했는데 크게 문제가 없나보네요.

물론 고음에서 문제가 있기는 했습니다만, 과거의 휘성이 보여서 다행입니다. 



오랜만에 TV에 나와서 그런지, 휘성이 인트로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였는데요.

휘성은 절친 케이윌과의 휘성 모창에 대한 부분에서도 많은 사람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물론 휘성은 항상 케이윌이 자신의 모창을 하는게 아니라고 하지만, 비슷하기는 합니다.

인정할 것은 합시다. 휘성님아!




힐링캠프 어벤저스라 불리는 이 편에서는 최강 보컬리스트 군단 노사연 누나, 윤민수, 휘성, 정인, 솔지(EXID), 케이윌, 최현석이 나와서 방청객의 사연에 맞게 노래를 불러주었는데요.(최현석씨는 왜 나오셨을까요?)



저는 휘성이 노래를 부를때 가장 좋았습니다. 팬인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아무튼 최근 들어 휘성이 크게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앨범도 내고, 콘서트도 하고 했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티비에서 휘성을 볼 수 있게 해준 힐링캠프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