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영화 재심의 인기가 생각보다 좋네요.

약촌오거리 범인 및 실화에 대한 내용을 다룬 영화인데요.


억울한 누명을 쓴 가짜 범인과 진범과의 스토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 재심 관객수는 어떻게 될까요?


2월 15일에 개봉하여 1주일 가량 지났는데, 21일자로 1위를 차지하고 있죠.




주말에는 영화 재심 관객수는 당당히 1등을 차지했죠.

무려 75만명이라는 사람이 영화 재심을 보았네요.

대단합니다.  


어떠한 부분이 이러한 인기를 만들었을까요?

그것이 알고싶다등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약촌오거리 범인에 대한 관심이 많은 상태죠.



그래서 이 영화의 인기가 있는 비결이 아닐까요?




약촌오거리 진범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7/01/13 - [Enjoy!/세상이야기!] - 약촌오거리 살인사건 택시기사만 진범을 안다. 영화 재심 실화가 밝혀진다.


영화 재심의 주인공은 정우인데요.

정우는 다들 아시죠?



정우가 그어렵다는 걸 또 해내네요.

1위라니 말이죠.




응답하라 1994의 쓰레기로 유명하니 다들 아실거라 믿습니다.

저도 영화 재심 관객수가 믿기지 않는데요.


정우도 믿기지 않는다고 하네요.

인기가 별로 없을거라 생각했다는데 무려 1위를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관객수 1위에 빛나는 영화 재심 모두 다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약촌오거리 범인을 한번 알아보자구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영화 재심을 재미있게 보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