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드디어 고딩래퍼 양홍원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속적으로 양홍원 일진에 대한 이야기가 돌았죠.


인터넷에서 시작된 이 논란은 2주전 장용준 논란으로 인해서 더욱더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안이 장용준이 좀 더 심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다른 이들도 피해를 받네요.




지속적으로 인터넷을 통해서 양홍원 폭력, 술, 담배에 대한 이야기가 퍼졌습니다.

이에 대해서 묵묵부담으로 답하던 그가 사과를 하게되었습니다.


따로 양홍원 하차를 하지 않을것 같구요.

고등래퍼 측의 사과로 끝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논란은 지속될 것 같네요.



양홍원이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말이죠.



고등래퍼는 양홍원 일진설 및 인성에 대한 논란에 대해서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참가자는 과거에 대한 실수를 뉘우치고 있으며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등래퍼의 입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Mnet '고등래퍼' 제작진입니다. 참가자 양홍원 군은 과거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깊이 뉘우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래퍼의 꿈을 갖게 된 이후로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상처 입은 피해자들에게 일일히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하며, 현재까지도 끊임 없는 반성과 노력의 행실로 그 뉘우침을 증명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양홍원 군 본인과 가족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의 확대 등 유언비어의 유포는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운 기회를 맞이한 양홍원 군이 스스로 일어서려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많은 이들이 바랬던 양홍원 하차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2회 방송에 2명 하차를 하면 지속적인 방송이 어려운 상태죠.


이런 것을 감안하여 고등래퍼 측은 이러한 결정을 하지 않았나 싶네요.

아마도 이 방송을 기획한 분은 머리가 아플 것 같아요.


쇼미더머니와 같은 인기를 바랬는데, 양홍원 일진, 사생활 논란, 인성 문제와 같은 논란만 일어나니 말입니다.

고등래퍼 시즌2는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양홍원이라는 어린 래퍼도 상당히 속앓이를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말 과거에 대한 자신의 잘못을 뉘우쳤으면 좋겠습니다. (양홍원 폭력은 과거의 일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말로만이 아닌 행동을 보여줘서 그간의 양홍원 일진설에 대한 부분을 해소했으면 좋겠네요.

랩만을 보면 정말 좋은 랩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홍원 하차를 하지 않은 것을 반기지만, 다른 분들의 의견은 모르겠네요.

그러고 보니 스윙스가 좋다고 하면 항상 문제가 되네요. 펠레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양홍원 폭력적인지는 모르겠네요. 사실을 제대로 모르니 말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양홍원 과거의 잘못을 확실히 뉘우쳐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