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다현 송유빈 졸업 사진으로 주목받는 학교가 있습니다.

바로 한림예고인데요.


올해 한림예고는 한번에 3명의 걸출한 스타를 배출해 냈네요.

그 주인공들은 트와이스 다현, 마이틴 송유빈을 비롯, 배우 신동우씨입니다. 




그들도 이제 한림예고 출신 연예인이 되었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한림예고는 연예계의 오랜 강자로 군림해왔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로 명명된 이 학교는 1960년 개교이래로 다양한 연예인을 배출 하였습니다. 한림예고 출신 연예인이 어마어마합니다. 


현재 레드벨벳의 예리, 트와이스 쯔위, 채영이 재학중인 것으로 알려져있죠.

그리고 곧 전소미와 이수민이 입학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림예고 출신 연예인으로는 샤이니 태민, 에프엑스 크리스탈,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비투비 육성재들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한림예고 졸업생만 나열해도 어마어마한 스타군단이네요.



아무튼 한방에 세명의 인기연예인 사진이 있는데요.

다현 송유빈 신동우가 찍은 사진을 통해서 우리는 이 모습을 알게되네요.


송유빈은 자신의 SNS 계정에 이 사진을 올리면서 아래와 같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동우랑 다현이랑 졸업식 날. 

이제 학교 말고 방송국에서 자주 만나자. 한림예고 친구들 다 보고 싶다

마이틴 송유빈, 트와이스 다현, 배우 신동우 모두 파이팅




같은 학교라도 연예인 생활때문에 자주 못만날 것 같은데, 친분이 상당이 투텁네요.

그냥 부럽습니다. 


트와이스가 있어서 부러운거 아닙니다.

그냥 부러운겁니다.



다현 송유빈 그리고 신동우의 졸업을 축하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연예인들이 많은 한림예고 학비가 엄청 비싸다고 하네요.

한림예고 학비는 1년에 400여 만원 정도 든다고 하네요. 교복도 100만원 이랍니다. 


한림예고 출신 연예인 리스트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namu.wiki/w/%ED%95%9C%EB%A6%BC%EC%97%B0%EC%98%88%EC%98%88%EC%88%A0%EA%B3%A0%EB%93%B1%ED%95%99%EA%B5%90


다현 송유빈 신동우의 한림예고 졸업을 축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