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결방이 기정 사실화 될 것인가 숨죽어 지켜봐야 할 타이밍입니다. 

SBS는 보보경심 결방의 여부를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4차전에게 맡겼는데요.


달의 연인 결방의 이유가 바로 준플레이오 경기 종료 시각이기 때문이죠. 


금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한 준플레이오프는 현지 시각 9시 13분이지만 고작 7회말입니다.

그리고 동점입니다.


재수없는 4:4네요. (숫자도 4입니다.)




SBS는 야구 경기가 오후 9시 30분 이전에 끝날 경우 달의 연인 결방을 하지 않고 정상 방송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9시 30분 이전에 경기가 끝나지 않으면 보보경심 결방을 한다고 하네요.



15분만에 2회가 지나갈리 없고, 특히나 동점이라서 더욱이 경기가 끝날 생각을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플레이오프도 아니고, 결승전도 아닌 준플레이오프인데 너무하네요. 


오늘 준플레이오프 경기로 SBS 일일드라마 당신의 선물과 생활의 달인은 이미 결방이 되었습니다.

아직 달의 연이 결방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하나 경기 시간을 보니 결방을 하겠네요. 





지난 10일에도 와일드 결정전때문에 보보경심 결방이 될 뻔 했는데 그때는 9시 10분경에 야구가 끝이 났는데 말입니다.

오늘은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소녀시대 서현마저 달의 연인 정상 방송을 기원하였는데, 결국은 안되네요.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래와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소녀시대도 야구한테는 지나봅니다..)



 "오늘 우리 볼 수 있을까요? 볼 수 있기를 비나이다. 오늘 하루도 힘내요"



결방이 되면 SBS 8 뉴스와 꽃놀이 패 방송이 연속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슬프게도 내일을 기약해야겠어요.

1주일을 기다렸것만 달의 연인 결방이라니... 우울하다!!! 야구가 잘못했네.... 



서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eojuhyun_s/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보보경심 결방이 슬프신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