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랜만에 활동을 시작한 빅뱅 반갑기 그지없네요.

완전체 활동을 오랫동안 쉬어서 그런지 많은 방송에서 자신의 곡들을 홍보할 겸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어제는 그만 라디오스타에서도 빅뱅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특집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방송을 하였죠.




빅뱅편의 핵심이슈는 그야말로 민효린 태양 커플에 대한 이야기였는데요.

태양과 민효린은 2015년 6월 열애 기사가 뜨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오랜기간 잘 만나고 있습니다.


핫한 연예인 두명이 만났는데 문제없이 잘 사귀고 있는 것을 보니 다행스럽습니다.

둘이 잘어울려서 그런지 더 기분이 좋네요. 



양현석 대표도 인정한 공식 커플 이야기라서 더 관심이 갔던 것 같습니다.



대표님도 쿨하게 인정!


어제 라디오스타에서는 눈코입에 대한 가사 주인공이 밝혀졌는데요.

민효린 태양 커플이 만나면서 노래의 주인공이 당연히 열애설의 대상자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당연히 눈코입 가사의 주인공은 민효린이겠죠.

빅뱅의 태양은 자신의 곡 주인공이 소문으로만 떠돌던 자신의 여자친구가 맞다고 라디오스타에서 인정을 하였습니다.




민효린 태양은 솔로곡 새벽 한시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후일담이기는 하지만 태양 민효린 커플의 오작교 역할은 지드래곤이 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이 강력하게 민효린을 추천하였고,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를 찍을때 태양의 입은 귀에 걸릴 정도로 기뻐했다고 하네요.


또한 지드래곤은 민효린 태양 커플의 싸움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죠.


연애할 때 태양은 모두 티가 나는 스타일이라서, 기분이 않좋은 날은 그냥 민효린과 싸웠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쿨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태양이 연애 초보라고 합니다.)





아무튼 태양이 민효린을 처음보았을때 느꼇던 감정을 우리는 눈코입 가사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누가 봐도 잘어울리는 스타 커플이지 않나 싶습니다.


싸울때 싸우더라도 헤어지지 않고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태양 민효린 커플을 응원하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