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명세빈씨의 복귀작으로 유명한 다시 첫사랑이 나름 선방하는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처음 드라마를 보다가 오랜만에 보았는데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바로 다시 첫사랑 명세빈 아이가 어디갔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찾아보았습니다.

일단 다시 첫사랑 명세빈 기억상실증인 것은 명확한데요.

기억상실증의 이유가 되는 사고를 기반으로 다시 첫사랑 명세빈 아이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사도 없고, 이래 찾아도 없고 저래 찾아도 없었습니다.

심지어 네이버, 구글 모두 뒤져서 검색을 해보았지만 없었어요.


그래서 카페를 기반으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랑 같더라구요.



정주행 하지 못한 죄로 명세빈 아이가 어디갔는지를 알 수가 없었는데요.

정주행 하신분들도 갑자기 사라진 아이 때문에 멘탈붕괴가 오신 것 같아요. 



한 카페에서는 위와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다시 첫사랑 명세빈 아이 따로 키우는 장면은 없는데, 지우지는 않았을 것 같다구 하시구요. 다른 한분은 아쉽게도 명세빈 아이 죽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십니다. 


또 다른 곳에 대해서 살펴보죠.

일단 아이가 딸은 아니다라는 의견을 제시해주시고 있습니다.



명세빈 아이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다른 분들도 모두 다시 첫사랑 명세빈 아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십니다.

저도 궁금해 죽겠어요.



일단 명세빈 아이 죽음이 사실이 되게 되면 정말 슬픈 스토리가 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아이는 살아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마도 우리가모르는 누군가에 의해서 키워지고 있겠죠.

반전을 위해서 말입니다. 





다만 다시 첫사랑 명세빈 기억상실증으로 인해서 아이가 어디에서 크는지를 모르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부분은 저의 생각이 100%니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 전개를 위해서 아이 죽음을 이야기하는 건 너무 슬프자나요.)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조금더 진행이 되고 다시 첫사랑 명세빈 기억상실증에서 벗어나는 시점이 되면 아이도 다시 나타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분들도 이야기하시지만 다시 첫사랑 왕빛나는 악역을 참잘하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다시 첫사랑 명세빈 아이가 살아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