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고등래퍼 2화에서 최고의 이슈를 보였던 양홍원 과거에 대한 이야기가 많습니다.

바로 양홍원 인성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과거의 행동과 함게 양홍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의혹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참 실력은 좋은 랩퍼인데 말이죠.




고등래퍼는 왜 실력과 비례하여 문제가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

1화에서는 장용준이, 2화에서는 양홍원 과거 문제가 다시 불거지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양홍원 과거의 행실이 문제입니다. 

양홍원 인스타와 관련된 이슈도 있다고 하네요. 



일진이라는 소문이 있는데요.

아마도 사실인것 같기는 합니다. 다만 폭력과 관련된 내용은 거짓말 같다고 하네요.




술과 담배는 했다고 하지만, 술 담배 하는 고등학생이 많으니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네요.

하지만 폭력과 관련된 일진이라면 문제가 달라집니다.


양홍원 인성에 문제가 되는 이슈가 또 하나가 있죠.

바로 편의점 알바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해당 편의점 알바의 사진을 찍으면서 양홍원 인스타, 트위터에 관련 글을 올린 이슈입니다.

하지만 저는 장난친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대상자가 같은 크루 멤버입니다. 



10대라는 점은 절대 방패막이 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방송에 나와 인기를 얻게 되면 공인이 되기 때문이죠.

공인이 되기전에 평가를 하는 것도 조금 웃기긴 하네요. 


매회 고등래퍼에는 이슈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홍원 과거에 대한 판단, 양홍원 인성에 대한 평가가 있어야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명백하지 않은 이야기로 마녀사냥을 하는 것도 나쁜 모습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모든 사실은 곧 밝혀질 겁니다.

기다려 봐야겠어요. 


양홍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youngboppang/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양홍원의 잘못을 두고 봐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