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3번째 이달의소녀 하슬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달의소녀는 매달 한명의 멤버를 공개하고 전체가 다 공개된 시점에서 완전체 활동을 하겠다는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의 마케팅 일환 중 하나인데요.


어느새 3번째 소녀도 공개가 되었네요.

그녀는 바로 이달의소녀 하슬입니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는 12월 12일 0시를 기점으로 이달의 소녀 홈페이지와 SNS에 하슬을 공개하였습니다.

하슬의 솔로곡 소년, 소녀도 동시에 공개가 되었죠.




하슬은 아이슬란드를 배경으로 설원의 소녀로 태어났네요.

소년, 소녀 뮤직비디오는 아이슬란드에서 올로케로 찍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티저 영상과 사진을 봐도 한눈에 여기는 아이슬란드구나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달의소녀 하슬 솔로곡 제목이 소년, 소녀이다 보니 하슬의 이미지도 보이시한 매력을 보이네요.



짦은 단발머리와 긴 생머리의 대조를 통해서 소년, 소녀의 포인트를 준 것 같습니다. 

어느덧 3번째 이달의 소녀인데요.





첫번째 달은 파리에서 이달의소녀 희진이, 두번째 달은 일본에서 이달의소녀 현진이 공개가 되었는데 이번엔 아이슬란드네요.

소속사는 희진, 현진과 함께 하슬이 부른 곡도 곧 공개를 한다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매달 이달의소녀 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그럼 이만 줄입니다.


이달의소녀 팬이시라면 아래의 하트를 누르시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