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내일이면 도깨비가 하는 날입니다.

이 드라마때문에 매주 금요일이 기다려지네요.


오늘은 도깨비 공유 김소현 관계에 대해서 추측을 해볼까 합니다.

추가적으로 도깨비 이동욱 유인나 전생에 대한 이야기도 할려고해요.


공유, 김소현은 물론 이동욱 유인나 모두 저는 전생에 관계가 되어있다고 보는데요.

드라마가 처음 방영되었을때 공유와 김소현은 서로 사랑하는 관계가 아닌가 사람들이 추측을 했었죠?




하지만 김소현 유인나와의 관계로 인해서 그들은 오누이 사이임을 추측할 수가 있습니다.


공유의 이름은 김신, 유인나의 이름은 김선입니다. (물론 써니라고 부르고 있지만요.)

김신과 김선 오누이 냄새가 나지 않나요?



유인나는 현재 김소현 환생역이라는 부분이 대단히 설득력이 있죠.


유인나 = 김소현 (고려시대 왕비 역)


따라서 도깨비 공유 김소현 관계는 오누이라는 점을 예상할 수가 있습니다. 

즉 전생의 오누이라는 이야기가 되겠죠. 




그러면 도깨비 이동욱 유인나 전생에 대한 이야기도 아귀가 맞아집니다. 

그들은 하나의 반지를 통해서 인연이 만들어집니다. 



도깨비 삼신할매가 파는 반지를 계기로 만나게 되고, 유인나의 공격적인 작업에 지속적인 만남이 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또한 반지를 보고 알지 못하는 눈물을 흘린 이동욱은 자신의 과거와 반지가 큰 연관이 있을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간신들에게 속아서 사랑하는 왕비와 충신 김신을 죽여야 했던 과거의 왕이 바로 이동욱이지 않나 싶습니다.

따라서 도깨비 이동욱 유인나 전생은 왕과 왕비라고 추측할 수가 있습니다. 


이동욱 = 김민재 고려시대 왕 역


도깨비 공유 김소현 관계와 도깨비 이동욱 유인나 전생에 대한 그림은 아래와 같이 정리가 되겠네요.




도깨비 공유 김소현 관계는 오누이, 유인나 이동욱의 관계는 전생의 왕비와 왕이로 정리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저 저의 상상력을 동원해보았습니다. 



도깨비 이동욱 유인나 전생의 결과처럼 현세에서 사랑도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죠.

바로 삼신할매가 한 이야기때문입니다.


반지를 지어든 두명에게 비싼 댓가를 치루게될것이라고 이야기를 하는 장면에서 저는 살짝 소름이 돌았는데요.

앞으로 그들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 이야기는 100% 팩트가 아닐 수도 있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도깨비를 재미있게 보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