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 핫해진 한명의 연예인이 있죠.

바로 김주혁입니다. 무려 17살이나 차이가 나는 여자친구를 두었다고 공개연애를 선언했습니다. 


김주혁 나이는 과연 얼마일까요?

얼마나 되기에 17살차이나는 여자친구를 두게 된 걸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김주혁은 1972년 10월 3일 생입니다.

따라서 로 김주혁 나이는 현재 45살이 되겠죠. 



김주혁 이유영 나이차이는 17살이니, 이유영의 나이는 28살이 되겠네요. 



이 둘이 급격히 가까워지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요?

바로 영화때문입니다.


김주혁 이유영 커플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을 찍으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역시 영화인들은 영화에서 많이들 만나나 봅니다. 




영화를 주제로 두 사람은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김주혁 나이는 그들의 사랑에 문제가 되지 않나 봅니다. 


아무튼 김주혁은 지금껏 많은 연예인을 만나왔는데요.

이제는 결혼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17살 나이차를 극복한 김주혁 이유영 커플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결혼하세요.




김주혁 나이를 생각하셔야죠.

이제는 결혼할 나이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김주혁 이유영 커플을 응원하시는 분들의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