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가희 결혼은 이미 다들 아시고 계시죠?


가희 남편인 양준무씨와 가희는 지난 3월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 소식에 이어 가희 득남 소식까지 전해지네요.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10월 3일 가희 득남 소식을 전했는데요.

본부이엔티의 발표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희가 득남(오전 11시 33분께 서울 강남 모 병원에서 2.5kg의 아들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그는 가희 남편으로 유명한 양준무씨 훈남이였다.



가희 출산 소식에 그녀의 남편 양준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양준무씨는 훈남으로 알려져있죠.

또한 엄청난 재력가로 알려져있는데요.


현재 가희 남편 양준무씨는 인케이스 코리아로 알려진 프리즘디스트리뷰 대표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대중에 알려진 설로는 100억 매출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는 조금 과장이 되었다고 결혼 이후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방송에서 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해당 방송에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보여주기도 했죠. 



과거보다는 못해도 인케이스의 매출이 상당할 것이라고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프리즘디스트리뷰 회사정보를 좀 찾아보았는데요.



인케이스 코리아 매출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장에 알려진 와는 달리 100억대 매출은 아니지만 그래도 40-60억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으며, 당기순이익도 꾸준히 내고 있네요.

2014년 기준으로 인케이스 코리아 매출은 41억, 당기순이익은 2억대네요. 


역시나 소문이 과장되긴 했지만, 

희 남편 양준무씨의 능력이 뛰어나네요. 




또한 가희 남편 양준무씨는 청소년기부터 미국에서 지냈으나, 한국에서 병역의무를 다한 멋진 남자로 알려져있지요.

매력적인 여자인 가희 결혼의 주인공이 될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 


연속적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진 가희 결혼과 가희 득남 소식에 축하를 전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