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이 글에서는 녹스와 Root 권한을 이용하여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원피스 리세마라 방법은 아래의 화면에서 시작이 되어야 합니다. 


원피스를 실행하고 아래의 화면이 나올때 까지 튜토리얼 및 게임 리소스 다운을 진행을 합니다.

다운로드 중이 약 90% - 95%가 되면 녹스 바탕화면으로 전환을 합니다. 


그리고 원피스 게임을 종료시킵니다. 이제 준비는 끝이 났습니다. 지금부터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진행해보도록 하자구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아래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화면에서 바탕화면으로 전환한 결과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본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Root 권한을 얻어야 합니다. Root 권한이 없으면 원피스 리세마라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Root 권한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Root 권한 얻기

http://guslabview.tistory.com/321


녹스 앱플레이어에 원피스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글을 확인하세요.


컴퓨터와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 실행하기

http://gamenara.tistory.com/300



Root 권한을 처음 얻으신다면 녹스 앱플레이어 재부팅을 해야 합니다.

재부팅하고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따라 오시면 됩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방법


위와 같이 다시 녹스 앱플레이어 화면이 뜨게 되면 File Manager를 실행합니다. 

File Manager는 녹스 앱플레이어에 있는 내부 파일을 복사, 삭제 등 처리하는데 사용이 됩니다.


File Manager 대신 다른 파일 처리 프로그램 사용도 가능합니다.

File Manager가 실행이 되면 아래와 같이 Data 폴더에 들어갑니다. 




Data 폴더 내에서 다시 Data 폴더로 한번더 들어갑니다.



Data >> Data 폴더에서 아래쪽으로 쭈욱 내려오시면 com.bandaannamcoent.onepiecetresurecruisekr 이라는 폴더가 보일 겁니다. 이 폴더로 들어갑니다. 



이 폴더에서 Files 폴더로 다시 들어갑니다. 


원피스 리세마라


마지막으로 Files 폴더에 있는 Documents 폴더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주목하셔야 합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방법 중 아주 많이 그리고 가장 중요합니다. 



Documents 폴더에 있는 Device.db와 sakura.db를 다른 폴더에 복사하여 현재 정보를 백업 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두개의 파일을 선택하고 Documents 폴더 이전의 Files 폴더로 넘어갑니다.


Files 폴더에서 상단에 있는  :: 버튼을 눌러 Copy Selection Here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거칩니다. 



이제 다시 게임을 시작하시구요. 캐릭터들을 뽑습니다. 

캐릭터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구요? 그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하셔야죠.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여기서 부터 아래의 과정을 반복적으로 수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종료시키고, 다시 Data >> Data >> com.bandaannamcoent.onepiecetresurecruisekr >> Files >> Documents 폴더로 갑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device.db와 sakura.db를 삭제합니다.


삭제는 복사와 동일하게 ::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삭제를 하고 나서 Files 폴더에 백업해둔 Sakura.db 파일을 다시 Documents 파일로 복사합니다.

Delete와 Move 아닙니다. Copy Selection Here 하셔야 합니다.


Documents 폴더에 sakura.db 파일을 복사하셨으면 다시 원피스 게임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뽑기를 하고 마음에 안든다면 다시 Device.db와 sakura.db를 지우고, 백업해둔 sakura.db를 복사하신 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방법을 계속 진행하면 됩니다. 


원피스 리세마라를 통해서 기어3 루피 혹은 흰수염을 얻을때 까지 달려보아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