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요새 프렌즈런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여기서, 저기서 많은 분들이 프렌즈런을 즐기고 있는데요.


심지어 제 친구중에서는 500백만점을 넘긴 친구도 있더라구요. (물론 결제를 좀 했다고 합니다.)


현재 프렌즈런은 미션달성 행사를 통해서 라이언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언 이모티콘을 받기 위해서는 생명력 업그레이드 LV5 달성이 필수인데요.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 살펴보도록 할까요. 


따라서 이 글에서는 이모티콘을 받기 위해서 프렌즈런 생명력 업그레이드 LV5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프렌즈런을 실행시킵니다.



그럼 메인화면에 미션달성하고 라이언 이모티콘 받자라는 창이 뜨게 되요.



프렌즈런 라이언 이모티콘을 받기 위해서는 생명력 업그레이드 LV5를 달성해야 합니다.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을 위한 생명력 업그레이드 LV5를 만들기 위해서는 프렌즈런 생명력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프렌즈런 생명력 업그레이드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아래와 같이 게임시작 전의 화면으로 들어가서 Upgrade Power에 있는 생명력 LV을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저는 이미 LV13인데요. 생명력 업그레이드 LV5 까지만 달성을 해도 라이언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쪽에 있는 생명력 LV13이 저의 레벨입니다. 아래쪽이 자신의 레벨이 아니에요. 



프렌즈런 생명력 업그레이드 LV5을 만들었다면 실질적으로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을 알아야 겠죠.

다시 메인화면으로 나와서 오른쪽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누릅니다.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프렌즈런 정식오픈 이벤트 창이 아래와 같이 뜹니다.

중간 부분 보면 라이언 이모티콘 지급 보상받기 버튼이 보이시나요. 이 버튼을 누르면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은 OK!



아래와 같이 보상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창이 뜨게 되면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이 마무리가 되게되죠.




이제 카톡으로 돌아가서 라이언 이모티콘이 제대로 왔는지 확인만 하시면 됩니다.

이 글에서는 프렌즈런 생명력 업그레이드 LV5 달성하고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