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레스 재미있게 즐기고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이 너무 바빠서 원하는 만큼은 하지 못하고 있는것 같아요. ㅠㅠ

아무튼 현재 블레스 수령대기물품(꾸러기 개봉하기) 기능에 오류상황이 있어서 관련된 내용 전달드릴려고요.


블레스 게임 내에서 이벤트 참여에 대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수령대기 물품함의 오류가 있는데요.

아직 수정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블레스 공지사항을 살펴보면 이 에러가 쉽게 고쳐지지 않을 것 같다는 뉘앙스가 풍기네요. 



먼저 블레스의 공지사항을 살펴볼까요. 






이벤트 참여 상품이 지급되는 인게임 [수령대기 물품함]의 일부 기능에 오류가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문제는 확인되었으나, 즉시 해결이 불가한 부분으로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서 잠시 [수령대기물품]을 개봉하는 기능을 사용 하고자 합니다.


블레스로 접속하라 OBT이벤트 및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를 통해 지급 받은 아이템은

수령대기 목록에서 해당 기간 동안에도 확인 가능하지만,

[꾸러미 개봉하기]버튼 클릭을 통한 인벤토리로의 수령은 불가능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꾸러미 개봉하기'기능 사용 불가로 아직 수령 대기 물품함에서 수령하지 못한 상품에 대해서는 수령 가능 기간이 초과해도 수령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릴예정입니다.

- 기능 사용 가능한 시간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의 공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령대기물품은 현재 받지 못하는 상황이며, 이는 점검을 통해서 수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언제 수정이 될지는 아무도 모르네요.


내부적으로 코드가 꼬인것 같은데, 빨리 디버깅해서 해결되길 바랍니다.

 

아무튼 현재 받지 못하고 있는 수령대기물품의 경우는 에러가 해결될 때 까지 수령 기한에 상관없이 받게 해준다고 하니 불편함이 있더라도 에러가 해결될때까지 참고 기다리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따로 공지가 있을 때 까지 블레스 수령대기물품은 받지 못합니다.

따로 공지를 해준다고 하니 수정 및 업데이트 완료 후 유저들은 수령대기물품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런 사소한 버그가 없어야, 유저들이 오래갈텐데 조금은 걱정이 됩니다.

오픈초라 개발진들이 정신없겠지만 그래도 힘을 내어서 사소한 버그는 빨리 해결하길 바래야 겠어요.


이 글에서는 블레스 수령대기물품 오류에 대한 글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