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몇 개월간 사용했던 멜론은 버리고, 오늘부러 벅스니나노클럽을 가입하였습니다. 벅스에서 페이코와 프로모션을 하여 벅스 페이코 니나노클럽을 통해서 싼가격으로 사용자는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페이코를 사용해왔던 터라 바로 가입이 가능했는데요. 30일간 노래를 듣는데 990원(부가세 포함)만 내면 된다니 정말로 좋은 서비스 인것 같습니다.


제가 일전에 페이코 벅스니나노클럽에 대한 글을 적어드렸는데요. 서비스 가입에 관심이 있거나 , 벅스니나노클럽 가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내일까지 멜론 서비스 사용 기한이었던 터라 바로 벅스니나노클럽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벅스 페이코 로그인은 페이코 아이디를 사용했습니다. 


벅스니나노클럽 사이트에 가셔서 아래의 버튼을 눌러 로그인 한뒤 가입을 하면 됩니다.





가입과 동시에 990원이 결제가 되구요. 결제 이후에는 바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블로깅 또는 다른 작업을 하면서 저는 노래를 많이 듣는 편인데요. 멜로 플레이어를 버리고, 벅스 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벅스홈페이지에서 벅스 플레이어 검색하기가 쉽지는 않았는데요. 그냥 귀찮아서 네이버다운로드를 이용하였습니다.

아래의 경로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벅스플레이어4(벅스뮤직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Naver Software에서 다운로드가 완료되었구요. 



벅스뮤직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고 난 뒤 바로 설치를 하였습니다.

벅스플레이어4 설치 완료 메시지를 보고 바로 벅스뮤직플레이어를 실행하였죠. 



로그인시 페이코 벅스니나노클럽로 가입을 하였기 때문에 Payco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벅스 홈페이지에는 가입정보가 없어서 바로 로그인은 안됩니다. 무조건 Payco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벅스 플레이어4를 실행하여 듣고 싶은 노래를 들고 있네요.

990원짜리 노래라 너무나도 좋습니다. 멜론과 별 차이가 없네요. 좋은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페이코 프로모션을 통한 990원짜리 음악 감상 벅스니나노클럽 가입 후기와 벅스 플레이어 다운 후기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