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종격투기로 유명한 UFC에 사고가 생겼습니다.

다름아닌 UFC 승부조작 사건인데요.




한국대회에서 발생한터라 대망신 중입니다.

그 이유는 UFC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종합 격투기 대회이기 때문이죠. 


왜 하필 한국대회에서 이런일이 발생하는지 참 알 수가 없습니다.

UFC 승부조작 선수가 실제로 조작을 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해당경기는 2015년 11월에 열린 서울 UFC 경기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 선수는 원래 미국선수에게 지기로 하고 대전료 1억중에 5천만원을 받기로 했다는데요.

그만 경기를 이겨버립니다.


그 이유가 미국에서 승부조작이 의심이 된다고 소문이 돌았고, UFC 본부가 이에 대해서 경고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 선수도 어쩔 수 없이 이긴 것 같은데요.



당시 UFC 승부조작 선수가 OK를 했다가 게임이전에 다시 하지 않는다고 전달을 하였는데, 그 부분이 전달이 되지 않았다는 후문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그러지 않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아쉽습니다. 


돈 5000만원에 자신의 인성을 팔아버렸네요.

악마의 속삭임에 넘어가서 말이죠. 



선수가 이겨버리자 거액의 도박을 걸었던 조직폭력배가 그만 배당을 받지 못해버렸죠.

돈을 잃은 조폭은 UFC 승부조작 선수를 협박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UFC 승부조작 선수는 협박에 시달리다가 경찰에 자수하게 되었습니다.

자수로 인해서 승부조작에 대한 이야기가 퍼지게되고, 경찰이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죠. 


어설퍼도 이렇게 어설플수가 없네요.

다행이 승부조작이 실제로 발생하지 않았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경찰은 이건에 대해서 업무방해 혹은 사기혐의로 배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는데요.



다만 경기에서 실제로 지지않아서 업무방해와 사기가 될지도 의문입니다. 


현재 UFC 승부조작 방태현 선수가 유력하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명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으므로 UFC 승부조작 선수가 누구인지 확인될때까지는 참고 기다려야겠어요. 



SBS에 따르면 해당 선수는 모르는 일이라고 부인하며 작년 서울 경기에서 조작하지 않기로 했고 전달이 되지 않은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UFC 승부조작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Enjoy! >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차 토론회 시간 생중계  (0) 2017.04.28
국가보안법 7조 폐지  (0) 2017.04.20
국정원 알파팀 김성욱  (0) 2017.04.16
부산해무 해운대해무  (0) 2017.04.16
손석희 박지원 인터뷰  (0) 2017.04.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