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목요일 방송을 하는 인생술집에 다수의 새내기들이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인생술집편에는 정채연, 성소, 솔빈, 서신애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자신의 술에 대한 취향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이번 인생술집의 방송 주제는 바로 새내기 환영회입니다.





새내기들이 가지는 술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인생술집 정채연 출연을 통해서 자신의 술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다이아 멤버들은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반면 자신은 술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무려 인생술집 정채연이 밝힌 자신의 주량은 무려 1병 반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술을 잘마시는군요.

역시나 대세 연예인 다운 포스입니다. 



하지만 연예인이기에 혼술을 즐겨마신다고 하네요.

다이아 멤버들이 술을 즐기면 같이 마실 수 있을텐데, 정채연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울 것 같습니다.


인생술집에는 솔빈, 성소, 서신애도 출연을 하였는데요.

솔빈과 성소 몸매로 유명한 연예인이죠.


몸매 대결 한번 하나 궁금합니다.



솔빈 몸매와 성소 몸매는 이미 증명된 몸매들이니깐요.

인생술집에서는 이에 대한 이야기도 한다고 합니다.



인생술집 성소는 지난 2년간 라면을 먹어본적이 없다고 허심탄회하게 자신의 인생을 이야기 하였는데요.

역시나 이는 성소 몸매를 유지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때문에 라면을 먹을 수 없다고 하네요.

역시 보이는게 전부는 아닌게 같습니다. 몸매가 좋다고 소문난 아이돌들은 다들 식욕을 참아가면서 유지를 하는 것이었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으로, 항상 카메라앞에 있어야 하는 그들이 가지는 자기관리에 대한 고충은 그 누구도 알 지 못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정채연 하체비만이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죠.



조금만 먹도 살이 찐다는 그들의 어려움이 충분히 이해가 되네요.




인생술집 정채연 성소 솔빈 서신애 출연분에서는 각자의 개인기 및 장기자랑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대세라 불리는 아이돌인지라 장기자랑도 기대가 되네요.


그럼 방송을 기대해보도록 합시다.

이만 줄이겠습니다.


인생술집 정채연, 솔빈, 성소, 서신애의 출연이 반가우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