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아이폰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들 문의하셔서 관련 글을 적어봅니다. 


안드로이드 폰과 구조가 달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아이폰 리세마라 방식이 조금 달라지긴해도, 관련 폴더만 찾으면 db 파일 삭제를 통해서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탈옥폰의 경우에도 안드로이드폰의 폴더구조가 달라 자신이 알아봐야 합니다. 구글링을 해서 외국사이트를 기준으로 살펴보았지만 아이폰 폴더와 관련된 정보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아이폰에서 처리하는 방법도 결국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리세마라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신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하세요.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원피스 리세마라 하기

http://gamenara.tistory.com/301



이전 글을 통해서 Root 권한 얻어서 빠른 리세마라 설명을 드렸는데, 많이들 안되신다고 하시니 그냥 위의 방법을 통해서 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아이폰 리세마라 시간이 걸리더라도 편한 방법을 합시다.



위의 방법을 이용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합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아이폰 리세마라 하는 것이 이 글의 목적이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이야기를 이제 해볼까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작업을 하고 아이폰으로 계정을 옮김으로써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아이폰을 마무리 해보도록 합시다. 


녹스 앱플레이어 기어3 혹은 원하는 캐릭터를 뽑았다면 기기변경을 통해서 아이폰에 데이터를 이전합니다. 

그럼 이전하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참고로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데이터 이전은 데이터 이전을 가능하지만 무지개 보석을 옮겨가지 않으므로 녹스 상에 있는 무지개 보석은 모두 쓰는게 좋습니다. 무조건이요.


아래의 메뉴 중 기타를 누릅니다.

기타를 누르게 되면 기기 변경이라는 부분이 있는데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결과를 아이폰 iOS에 넘기기 위해서는 먼저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 발급을 해야합니다. 




비밀번호 발급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가 발급이 됩니다.

발급된 비밀번호와 아이디를 캡쳐를 하시던지, 쪽지에 자~알 적어둡니다.



그리고 아이폰으로 돌아갑니다.


아이폰에서는 기타 -> 데이터 이전 ->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을 진행합니다. 

한번 더 이야기 하지만 무지개 보석은 이전이 되지 않습니다. 녹스에서 무조건 다쓰세요.




자 이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아이폰 리세마라를 끝냈습니다.

무지개 보석이 조금 아깝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폰에서 리세마라를 했으니 만족하도록 합시다.


이 글에서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아이폰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해외사이트에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방법 관련 자료 공유해드리니 관심있으신분들을 보시와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