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넥슨 서든어택2 CBT 일정 및 관련 정보를 안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서든어택2 사양 정보에 대한 안내를 드릴까 해요.


서든어택2 정말 기대되는 게임중에 하나인데요. 먼저 지난 글을 확인못하셨으면, 서든어택2 CBT의 일정 및 보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옵시다. 


관련 글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2는 언리얼엔진3 가 적용이 되어서 그리 높은 컴퓨터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은 아닙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자신의 PC가 게임을 돌릴 수 있는지에 대한 서든어택2 사양 정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넥슨에서 공개한 시스템 사양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소사양은 Intel Core2 Duo E8400 정도의 CPU이면 됩니다.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8600GT정도네요.

권장사양은 I5에, GTX 260 정도의 사양을 요구하는 편입니다.


최근의 PC 사양 트렌드로 보았을 때는 요구하는 최소/권장사양이 정말 그렇게 높지 않은 사양인데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끔 만들고자 했던 넥슨지티의 의도가 보이는 대목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나는 PC에 대해서 잘모른다.

내 PC가 넥슨 서든어택2 사양에 만족하는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PC사양 확인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만 되오니,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켜신상태에서 아래의 주소에 접속을 해주세요.


넥슨 서든어택2 사양 정보 확인하기 주소


http://sa2.nexon.com/pds/download


위의 주소에 접속을 하면 PC사양 확인에 대한 버튼을 중간 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과 같이 생겼는데요. 





위와 같인 생긴 버튼이 눌러지면, ActiveX 프로그램 하나가 설치가 되고 자신의 PC사양과 넥슨 서든어택2 사양에 대한 비교 한뒤 게임을 할 수 있는 PC인지 알려준답니다.


이 글에서는 서든어택2 사양 (최소사양/권장사양)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