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로스트킹덤이 출시된지 약 1주일이 지났습니다. 역시나 어느 게임이던간에 과금러의 강세가 두드러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무과금 혹은 소과금 유저들이 즐기기에는 무리가 없는 게임이기에 저도 열심히 즐기고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컴퓨터에서 로스트킹덤 PC 버전을 즐기자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서 5500원짜리 정액 상품을 결제하였는데요. 나름 쏠쏠하게 젬스톤을 받아서 쓰고 있는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정액제 정도는 끊어서 게임을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이 글에서는 컴퓨터로 로스트킹덤 PC 버전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껏 녹스 앱플레이어를 써왓는데요. 아쉽게도 녹스 앱플레이어는 로스트킹덤을 제대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 로스트킹덤을 설치하게 되면 게임은 실행이 됩니다. 하지만 스킬등을 쓰게되면 검은색의 상자가 화면을 덮어버려서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가 없습니다. 



컴퓨터로는 로스트킹덤을 즐기지 못하겠구나라고 크게 상심을 하고 있었는데요. 

미뮤 앱플레이어가 지원이 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부랴부랴 미뮤 앱플레이어를 설치해보았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처음 들어보시죠? 저도 처음 접해본 가상 머신이였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셨을 가능성이 낮으니 아래의 글을 통해서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하기

http://guslabview.tistory.com/336



미뮤 앱플레이어를 모두 설치하셨으면 미뮤 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구글 플레이를 실행하고 난뒤 로스트킹덤을 검색합시다. 



로스트킹덤을 컴퓨터로 즐기기 위해서 당연히 로스트킹덤을 설치해야 하구요.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리소스를 추가적으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WIFI 환경이기에 추가 리소스 다운이 부담스럽지 않죠.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를 다 받고 설치가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게임 실행이 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로스트킹덤을 실행시키면 녹스 앱플레이어와는 달리 제대로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인트로 로딩이 완료되고 계정에 있는 자신의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전사가 보이네요. 이제 LV 26인데 빨리 레벨업을 해야겠어요.  



현재 노가다 진행 중인 맵에서 열심히 돌려보았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광렙을 해야겠어요. 




미뮤 앱플레이어에서는 로스트킹덤 실행이 원활한 것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컴퓨터에서 로스트킹덤 PC 버전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미뮤 앱플레이어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