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아이오아이의 미녀 전소미 양을 아시나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몸매는 물론 춤 실력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면서 항상 상위권에 있었는데요.


이러한 능력이 아마도 전소미 혼혈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특히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대단한 전소미 몸매는 말이죠.)





오늘은 전소미 혼혈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히 써볼까 합니다.

전소미양은 혼혈이 맞습니다.


어머니는 한국인이지만요.

아버지가 한국인이 아니시죠.



전소미 아빠 국적은 캐나다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전소미 국적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죠.




전소미 국적은 조금 복잡합니다.

알려진 바로는 3개의 나라에 대한 국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전소미 국적은 한국, 캐나다, 네덜란드입니다.

한국은 어머니 국적을 캐나다와 네덜란드는 전소미 아빠 국적을 받은거라고 할 수가 있어요. 세간에 알려진 전소미 이중국적이 아니라 3중국적이네요. ㅎㅎ



그 이유는 전소미 아버지가 네덜란드계 캐나다인이기 때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소미 아빠 국적도 2개네요.)

전소미 혼혈이라서 미모와 전소미 몸매도 월등한데 국적도 월등하네요.


3개국의 국적이라니요.



전소미 아버지와 어머니의 영향으로 아마도 3개의 나라 언어도 다 할 줄 알것 같은데 말이죠.

가만히 있어도 영어가 되는 환경 참으로 부럽습니다. 


(잠시 알아본봐로는 네덜란드어는 1도 할 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소미 몸매는 서양인의 피를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물론 어렸을때는 전소미 혼혈이라는 이유만으로 따돌림도 좀 당했을 것 같기는 합니다.

어렸을때는 자신과 조금 다르면 잘 놀리자나요.


그래도 현재까지의 전소미양 성격을 보면 그런것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잘자란듯해서 보기 좋네요.

이제 곧 성인이 되면 국적을 하나 선택해야 하는데요.



아마도 한국에서 활동하기 쉽게 한국을 선택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소미 아빠 국적때문에 캐나다를 선택할 수도 있겠지만 말이에요. 





그럼 한국 활동에 제한이 생기니 한국이 가능성이 가장 클 것으로 보입니다. 


전소미 몸매가 좋은 이유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전소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