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2016년의 랩퍼는 누구일까요?

그누구도 반박할 수 없겠죠.


쇼미더머니 우승자의 비와이가 2016년도 최고의 랩퍼가 아닐까 싶습니다.

2016년도에 성공한 랩퍼죠. (비와이 교회 오빠포스는 랩할때 보이지않습니다만 절실한 기독교 신자죠.)


하지만 또다른 부분에서도 승자였다는걸 아시나요?

다름이 아닌 비와이 여자친구 이야기입니다.


상당한 미모를 소유한 비와이 여자친구인데요.

사진한번 살펴보실까요?




생각보다(?) 비와이와 여자친구는 잘어울립니다.

오랜기간 사귀어온걸로 밝혀졌는데요.


비와이가 유명하지 않을때부터 사귀었으니 내조의 여왕인가요?

비와이의 랩 실력이 급격히 늘어난 것도 이 때문인가 궁금하네요.


하지만 유명인사의 여자친구가 다 좋은 것만은 아닌가 봅니다.

비와이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가계정등으로 들어와서 욕설을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요. 비와이 교회다니면서 기도 많이 할 것 같네요.



여자친구분이 멘탈이 약하시다고 하니 적당히 공격(?)합시다.



이런 저런 문제가 있어도 비와이 커플은 깨가 쏟아집니다.

바쁜 일정 와중에서도 그들의 연애는 행복해보는데요.


5년차 커플이라고 하니 때론 많이 싸웠겠고, 때론 많이 다투었겠지만 그래도 5년이라는 세월동안 비와이와 그의 여자친구가 각자의 힘이 되어준것 만은 사실입니다.


보기 좋네요.

비와이 커플말이에요.




비와이가 쇼미더머니 우승이후 많이 바빠졌을텐데요.

소원해지기는 커녕 잘 지내고 있어서 다행스럽습니다.


둘이 잘어울리니깐 오래오래 사귀었으면 좋겠어요.

비와이 교회 오빠 포스로 랩하는 모습 간지가 나는데요. 



여자친구한테는 얼마나 상냥할까 궁금하네요.




아무튼 잘어울립니다.

비와이 여자친구 분도 인스타그램등의 공격에 많은 상처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시기하는 자들이 원래 지는겁니다.

그 부분만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와이 커플 오래오래 사귀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