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이번주에 드디어 안투라지 코리아 버전이 개봉을 하네요.

안투라지는 다들 아실지 모르겠지만 미국에서 먼저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고, 미국내 인기로 인해 영화까지 만들어진 유명한 작품입니다.


미국에서의 흥행의 요소에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기 때문인데요.

미국 원작은 안투라지 시즌8까지 나왔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뒤에 영화가 나왔고, 대부분의 스토리가 이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랬던 안투라지가 한국에서 리메이크되어 다시 돌아옵니다. (이러한 인기로 인해서 안투라지 까메오도 유명인사들이 대규모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잠깐 갑자기 안투라지 뜻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안투라지 뜻은 영어와 프랑스어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영어로만 확인을 해봅시다. 



안투라지는 영문으로 Entourage라 쓰고, [|ɑ:nturɑ:Ʒ]로 읽을 수 있습니다.

영문의 의미는 주요인물의 수행단, 불어로는 측근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드라마의 주요 내용이 빈센트가 주축이되어 헐리우드에서 성공하는 이야기입니다.




주요인물을 빈센트(한국에서는 안투라지 서강준)라 보시면되고, 나머지 4명이 수행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행단이라고 하기엔 머하고 친한 동료 혹은 친구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한국에서 방영하는 안투라지 코리아 버전은 11월 4일 금요일 첫방송을 합니다.

미드를 좋아했던 저로써는 참 기대가 되는데요. 



내용도 내용이지만 추가적으로 안투라지 까메오도 기대가 되네요.

미국판에서도 까메오 출연진이 어마어마했죠.


미국판 안투라지 까메오는 아래와 같습니다.


피터 잭슨,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스칼렛 요한슨, 카녜 웨스트, 톰 브래디, 제시카 알바, 제임스 캐머런, 마틴 스코세이지, 맨디 무어, 맷 데이먼, 에미넴, 르브론 제임스



한국판에서도 현재 내정된 까메오도 어마어마합니다.


김성균, 박한별, 임나영, 아이오아이, 마마무, 산이, 쌈디, 한지은, DJ소다, 강하늘, 소이현, 송지효, 오달수, 이성민, 이엘, 인교진, 진구, 하정우, 박찬욱 감독, 봉만대 감독, 이준익 감독, 임나영, 야구선수 김광현, 모델 송해나 등이 안투라지 까메오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최근에도 계속 추가가되고 있나봐요.




아무튼 기대가 됩니다.

빨리 금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안투라지를 재미있게 보고 계신분들이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