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최근 아싸 이희진 검찰조사가 시작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달받았는데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아싸 이희진의 수법은 이랬죠.


그는 투자자들에게 허위 정보를 퍼뜨리고, 문제가 있는 회사의 장외주식을 싸게 사온뒤 투자자들에게 비싸게 팔아넘겼습니다.

또한 유사 투자자문사를 이용하여 유료회원은 현혹하고 불법적인 투자수익을 얻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소문으로만 돌던 청담동 백만장자 사기가 사실이 되고 있네요. 


오늘 검찰조사를 통해서 무려 200억이나 부당이득을 얻은 혐의로 긴급체포 되었다고 하네요.

200억이라니 청담동 백만장자 사기가 제대로 먹혔나봅니다. 


그간 이희진은 반서진과의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열애설에 이희진 반서진 커플을 당연하다는 듯이 받아들였구요.



이희진은 커플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아래와 같이 데이트 사진도 당당하게 올리면서 커플의 증거를 제시하기도 했었죠.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반서진씨는 청담동 백만장자 사기로 인한 이희진 체포 소식이 전달되자 마자, 자신의 소식을 전하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먼가 타이밍이 이희진 반서진 커플이 깨지는 모양새로 가는가봐요. 



반서진씨는 이희진씨와의 인연을 쉽게 깨지는 못할 것 같아요.

아래에 반서진씨가 진행했던 미라클뷰티라는 방송이 보이나요.



네 그렇습니다.

미라클입니다. 미라클뷰티죠. 


이희진씨 회사의 이름이 머였냐면요.

바로 미라클홀딩스입니다. 



우연찮게 미라클이라는 이름이 같이 붙어있네요. 


머 이런걸로는 이희진 반서진 커플사이가 아니라는거 변명을 통해서 넘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반서진씨 입장에서는 청담동 백만장자 사기와 상관없다고 이야기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희진 반서진 사이를 증명해주는 또 다른 증거가 있습니다. 

바로 아싸 이희진 블로그에 보면 알 수가 있는데요.


주식부자 이희진씨의 체포소식이 전해지면서 아싸 이희진 블로그는 비공개 상태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아래의 하단을 보면 반서진씨의 별명인 반러브 쇼핑몰이 보이시나요?





이희진 반서진 사이에는 커플이 아니라도, 동업자와 같은 무언가가 있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네요. 반서진씨도 청담동 백만장자 사기와는 상관이 없었으면 하네요. 


아무튼 둘 사이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기도 하긴 한데요.


글을 마무리 하면서도 먼가 찜찜함이 느껴지는건 멀까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