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버워치 활약에 힘입어 FPS 게임 활황 시장을 조금 이나마 잠식해보고자 했던 서든어택2은 가슴 게임으로 사람들 기억속에 있을 것 같네요. 


인벤이든, 카페든, 네이버에서 모두 서든어택2 가슴이라는 내용만 떠돌고 있습니다. 오픈하지마자 서든어택2 망작된거같네요.

그 이유가 서든어택2 게임에서 가슴밖에 안보인다는 내용이였는데요. 제가 그 사실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일단 CBT에도 평가가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원작이 굉장히 한국에서 성공적인 작품이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뚜껑이 열리자, 사람들은 서든어택2 가슴 게임이라고 조롱을 하고 있네요. 자체 망작 인증을 했어요.

가장 대표적으로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서든어택2 가슴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게임이 FPS 게임인지, 연애물 게임인지, 19금 게임인지 참 이해하기 어려운 사진이네요.

어허, 참으로 난해합니다. (물론 오버워치는 궁뎅이 보는 재미로 하기는 하죠.)


오버워치와 같이 FPS의 특유 전투와 재미를 살렸다면 이렇게까지 사람들이 조롱하지 않을텐데 말이죠.

오버워치는 갓겜, 서든어택2은 망작 참으로 아쉽습니다. 



이번 서든어택2은 FPS가 아니라 3D 미연시 게임으로 만들어졌어야하지 않냐고 친구가 그러네요.

(아주 적절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가슴은 자신의 몸을 지탱할때 쓰는거라고 서든어택2 가슴 사진이 말해줍니다.





게임에 대한 부분도 많이들 까이고 있는데요.


서든어택2 개발사 넥슨지티는 서든어택2가 다이렉트X 9.0만 지원되는 이유는 중국 시장을 노려서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만, 이것은 정말 멍멍이 소리죠.


다이렉트 X 9.0, 14.0 동시 지원도 가능한 요즘 상황에 말이죠.

개발비 300억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다 까먹은건지 아쉽기만 합니다. 



중국 게임사들의 개발실력은 나날이 늘고 있는데, 한국 게임사들은 도대체 왜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성하지 않으면 한국판 아타리 쇼크가 발생할 것 같은데 말이죠.


아타리 쇼크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서든어택2 CBT에서 부터 여성의 특정 부위가 강조된다고 생각했는데요.

결국 서든어택2 가슴 사태를 만들고 말았네요.




망작이 되고 만 서든어택2 가슴 사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