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노량진 핵미모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채연 다들 아시죠?

정채연은 아이오아이 탈퇴를 선언하고 그룹 다이아에들어갔는데요.


그녀는 MBC에브리원의 비디오스타에 출현하여 정채연 성형고백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제가 되는 사진은 바로 아래의 모습이죠.


아래의 사진은 정채연 초등학교 시절 사진인데요.

과거보다 오똑해진 코, 쏙빠진 볼살이 특징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쿨하게 정채연 성형고백 해버린 그녀는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당시 몸무게는 64kg로 미만이었고, 지금 정채연 몸무게는 48kg이다


초등학교 시절 정채연 몸매는 비만이였네요.

하지만 지금 정채연 몸매는 너무 좋죠. 혼술남녀에서 스토리상이지만 스토커가 붙을 정도니 말이에요. 


또한 정채연 성형고백 계속되었죠.


쌍커풀 수술을 한것이냐고 물어본 MC의 질문에 정채연은 코 수술을 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문제가 되는 정채연 쌍커풀 수술은 하지 않았고 중학교 시절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쌍꺼풀에 대한 정채현 성형고백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 이유는 자연이 만들어준 쌍커풀이기 때문...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이며, 아이오아이 탈퇴 이후에도 여전히 걸그룹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그녀의 이와같은 속시원한 반응은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와같이 평가를 했죠.


"정채연 성형고백 하는 모습 정말 멋있었다. 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쿨하게 털어놓더라"

"정채연 성형 전 얼굴도 이뻣을것 같다.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 사진도 귀엽다."



하지만 코는 ... 코밍아웃!



원판 불변의 법칙을 대중들은 믿는것 같습니다.

60kg가 넘는 비만에서 40kg 중반대로 온 몸무게 때문에 정채연 몸매는 후덜덜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물론 기획사에서 운동도 시키고, 식단조절도 시키니깐 가능한거겠지만 말이에요.

그럼 마지막으로 정채연 몸매 감상하시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채연 비율에 대한 여러사람의 이야기가 있지만 저는 이정도면 좋다고 봐요. 정채연 몸매를 비판하는자 자신의 몸둥아리를 지켜보도록 하라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습니다. 




노량진 핵미모라고 할만하죠.

절대 노량진 핵비호가 될수는 없습니다.



정채연 성형고백을 통해서 알아본 그녀의 성형 수술 흔적과 아이오아이부터의 정채연 몸매, 비율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노량진 핵미모 정채연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눌러주시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