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곧 있으면 출시하는 블레스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블레스 직업 사전등록 중입니다. 

그래서 어떠한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많은 고민들 하시는데요. 그러한 이유로 제가 블레스 직업 추천 및 직업 순위에 대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이 글에서 나오는 블레스 직업순위는 CBT 참여를 해보고, 그리고 온라인 상의 글을 읽어보고 내린 결론임을 먼저 밝혀드립니다. 

블레스는 현재 6개의 직업종류가 오픈이 된 상태입니다. 추후에 2개의 직업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현재 오픈된 블레스 직업종류는 가디언, 버서커, 팔라딘, 레인저, 어쌔신, 메이지입니다. 추가적으로 워락, 미스틱이 나올 것으로 보여요. 



현재 블레스 사전등록 중에는 6개의 직업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어떠한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해요.

각 직업에 대해서는 아래의 글에 정리를 해놓았으니 참고하세요. (레인지에 대한 내용은 아직 정리를 못햇네요.)


블레스 직업 추천 - 버서커에 대한 글

http://gamenara.tistory.com/118


블레스 직업 추천 - 어쌔신에 대한 글

http://gamenara.tistory.com/120


블레스 직업 추천 - 메이지에 대한 글

http://gamenara.tistory.com/125


블레스 직업 추천 - 가디언에 대한 글

http://gamenara.tistory.com/117


블레스 직업 추천 - 팔라딘에 대한 글

http://gamenara.tistory.com/126


블레스 직업에 대해서 확인들 해보셨나요? 위의 글에 보면 제가 어떤 직업이 좋을 것 같다고 평가해놓은게 있는데요. 그 부분을 정리해서 블레스 직업 순위를 매겨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어쌔신, 메이지를 가장 추천드리는데요. 가장 뒤에 나오기도 한 이 두 직업은 앞의 4개의 직업보다 훨씬 딜량도 많고, 레벨업도 좋고 게임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특히 메이지는 광역딜이 좋아서 기존 RPG 게임의 마법사와는 다르게 초반에 다른 캐릭터의 서포트 없이 충분히 사냥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치될려나 모르겠네요.)



그래서 어쌔신, 메이지를 추천드리는건데요.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현재 사전등록자들이 어쌔신이 많기 때문에 저라면 메이지를 선택한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글에서는 블레스 직업 종류와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블레스 직업을 선택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