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원조 요정이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


걸그룹 활동의 조상과도 같은 그녀들은 SES 러브스토리를 발표하면서 재결합 및 재활동에 대한 신호탄을 쏟았는데요.

시작은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워낙 젝스키스가 성공적인 복귀를 하였기에 SES도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아재들의 서포트가 도움이 되나 봅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0시를 기준으로 SES 러브스토리(Love Story)를 공개하였습니다.



오전중에 이미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SES의 복귀를 축하하고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벅스에서도 2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오늘 발표한 SES 러브스토리(Love Story)는 기존의 Love(러브)라는 곡을 편곡하여 만든곡입니다.


러브는 1999년 발표한 정규 3집의 타이틀곡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 곡을 SM의 유명 작곡가 유영진과 유한진이 편곡을 하여 새롭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SES 러브스토리(Love Story)는 2016년 버전의 러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네요.



이제 어느덧 아줌마가 된 유진, 슈를 비롯하여 노래 최강자 바다가 합쳐 새롭게 팬들 앞에 섰습니다.

특히 슈는 여러 딸을 키우면서도 힘들었을 텐데 앨범 작업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입니다. 




SES 러브스토리(Love Story) 발표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데뷔 20주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SES는 2016년 12월 30일 - 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리멤버 더 데이라는 이름으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하네요.


앞으로 SES의 열정적이고, 많은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SES 러브스토리(Love Story)가 반가우신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