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독특한 뉴스이자 깜짝 놀랄만한 이슈가 터졌네요.

바로 소율 문희준 결혼발표입니다.


HOT의 리더이자, 아이돌 가수의 조상인 문희준씨와 크레용팝 소율은 어제 결혼 발표를 급작스럽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소율 공황장애 이슈로 활동을 쉬고 있던터라 더욱더 사람들은 의아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소율 문희준의 각자 소속사는 내년 2월에 있는 그들에 대한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문희준 소율 나이차는 무려 13살 차이입니다. 

소율은 25세, 문희준은 38세입니다.


문희준 소율 나이차가 생각보다 크네요.

나이차 많이 나는 새로운 커플이 되겠네요.



문희준 소속사인 코엔스타즈는 공식자료를 통해서 크레용팝 멤버 소율과 문희준은 내년 2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2년전부터 좋은 선후배로 지내다가, 올해 4월부터 본격적으로 만남을 가져왔고 결혼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서로간의 믿음과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의 공식 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문희준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갑작스런 소식 전하게 되어 많은분들이 놀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문희준씨가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양으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데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문희준씨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공식자료가 있기전에 문희준 소율은 각자의 팬카페에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크레용팝 팬들도 멘탈붕괴겠지만, H.O.T 팬들의 멘붕이 더 심할 것 같네요.


역시 대스타는 어린 연예인을 만나나봅니다.

토니 혜리 커플도 나이차가 꽤 났었는데, 소율 문희준 커플도 그러네요.



문희준 결혼에 대한 카페에 올린 글



문희준은 아래와 같이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렸습니다.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




소율 역시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렸습니다.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율 문희준 나이차가 결혼에 문제가 되나요.

그들의 사랑이 깊이가 모든걸 해결해주지 않을까요.


또 다른 아이돌커플이 탄생되었습니다.


팬들에게는 참 아쉬운 소식이지만 그들도 그들의 개인사가 있으니 소율 문희준 결혼소식 축하해주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문희준 소율 커플 결혼 축하드립니다.

동의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