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 불야성 인물관계도가 공식홈페이지에 떳습니다.

불야성은 이요원, 유이의 악녀이야기로 알려져있는데요.


불야성 등장인물부터 살펴보죠.

다들 아시다 싶이 불야성은 이요원, 진구, 유이가 주연을 맡았으며 주연의 배경을 든든하게 지원해주는 연기자가 최일화, 최민, 심이영, 정해인, 윤복인, 김고은 등이 있습니다. 




유이와 이요원 그리고 진구가 어떠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불야성 인물관계도를 통해 살펴봅시다.




이요원은 서이경역을 맡았으며 S파이낸스가 사람입니다. 

불야성 서이경 역은 탐욕의 끝을 달리는 사람인데요. 



일본 재일교포 출신인 서봉수의 딸로 돈에 대한 탐욕은 드라마상 가장 크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한때 진구와 사랑에 빠지지만 아버지의 계략에 사랑은 이루어지지 않고, 한국으로 돌아와 넘어져가는 가문을 세우고자 고분군투할 모습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불야성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그녀의 상대는 무진그룹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진구는 무진그룹의 황태자입니다.

하지만 군인이 더 어울리지 말입니다. 


자신의 배경을 버리고 일본으로 넘어간 사이 서이경을 만나지만 서이경측의 반대로 결혼을 하지 못하고 다시 한국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진구의 그룹 역시 어려워지게 되고, 이를 살리기 위해 고분군투하게됩니다.



마지막으로 불야성 유이입니다.

유이는 서이경의 페르소나로 알려져있죠.


흙수저이지만, 금수저가 되고 싶은 한국 실정에 가장 맞는 역할이라고 볼 수가 있는데요.

어쩌다 참가하게된 상류층 사교모임에서 서이경을 만나게되고, 서이경에 매료당하면서 악의 구렁텅이에 빠지게 됩니다.


불야성 인물관계도를 보면 유이는 이요원과 협력하지만 어쩔 수 없이 대립되는 관계라고 표현이 되어 있는데요.

이는 아마도 불야성 진구때문 이겠죠. 



곧 방송을 시작하는 불야성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여러분도 그렇지 않으신가요?


빨리 불야성 첫방송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불야성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