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혼자 즐기는 술에 대한 새로운 환상을 일깨워준 혼술남녀!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혼술남녀 초반부에 항상 나오는 하석진 혼술의 퀄리티 있는 장면 기억이 나시죠?

하석진씨는 항상 혼술남녀 음주측정기를 이용하여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혈중알콜농도까지만 술을 마십니다. 


그리곤 드라마에서는 하석진 혼술을 마치고 드라마의 내용을 진행합니다. 




퀼리티 있게 혼술 마시지말입니다.


갑자기 하석진씨가 사용하는 이 혼술남녀 음주측정기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또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 살 수 있을까? 

하석진 음주측정기 가격은 얼마나 될까 궁금하게 많더라구요.



하석진 혼술 장면에서 항상 등장하는 혼술남녀 음주측정기는 현재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혼술남녀 음주측정기의 이름은 A-SCAN입니다. 

핸드폰과 연동하여 사용하는 음주측정기구요.


혼술남녀에서 볼 수 있듯이 입으로 장비에 바람을 불면 관련 내용을 측정하여 휴대폰에 알려줍니다. 




하석진 음주측정기 가격은 약 12만원 정도 하네요.

네이버로 사면 조금 할인이 되어 11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관련 링크는 광고를 하는 것 같기 때문에 넣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되요 ^^



네이버 쇼핑검색에서 A-SCAN으로 검색을 하시면 하석진 음주측정기를 좀더 싼 가격을 찾아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구매하세요.

(근데 장난삼아 구매하기에는 조금 비싼 가격이긴 하네요.)




혼술남녀 음주측정기를 이용하여 하석신 혼술 씬처럼 우리도 혼술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