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리스테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리스테린은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구강청결제 입니다.


리스테린을 사용하면 조금 쓰리긴 하지만 입 냄새 원인균을 99.9%나 억제해주기 때문에 입냄새에 대한 부담을 없앨 수 있습니다.


또한 양치의 비슷한 효과를 내어 항상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충치에 대한 부분도 예방을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구강청결제인데요. 


인터넷 구매시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죠. 




리스테린 사용법을 알려주기 위해서 리스테린 21데이 챌린지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고,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검색을 하면 있으니 잘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안드로이드에서 APK를 통해서 설치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셔서 APK 다운로드 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리스테린 사용법을 알려주는 리스테린 코치는 하루 2번 리스테린 알람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21일 체험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리스테린 코치 화면입니다. 



알람을 통해서 리스테린 사용을 하게 되면, 30초 타이머 기능이 제공이되는데요.

리스테린은 30초동안 사용하는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하네요. 



자신의사용 시간이 30초가 되는지 여부를 체크해주며, 추가적으로 구강 건강에 대한 다양한 내용 및 리스테린 사용법을 알려줍니다. 




30초간 사용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Milestone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스테린 코치가 알려주는 하루 2번 리스테린 알람에 대한 설정도 가능합니다.

아침 및 저녁 양치 시간 설정을 하여 리스테린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구요.

(점심시간에는 어떻게 하란 말이냐..)


건강정보 알림을 ON해 놓으면 리스테린 코치에서 알려주는 구강 건강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양치질을 열심히 해도 충지는 생기죠.


이러한 충치 예방을 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게 리스테린과 같은 구강청결제입니다. 

누구의 건강도 아닌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데 이 어플을 사용해 보는 것을 어떨까요?

어플을 까는 그 순간 리스테린 사용법 숙지를 한것과 마찬가지가 될 것 같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