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소녀시대에서 어느새 아가씨시대로 넘어온 우리의 태연이 오랜만에 노래를 불렀는데요.

특이하게도 검과마법 태연 노래 OST인 아틀란티스 소녀를 불렀답니다.


아흑! 게임이랑 좀 안어울리긴 하지만 그래도 태연은 이뻐요.

태연은 검과마법 게임 티저영상에 등장할 때 혜성처럼 나타났는데요.


MMORPG인 검과마법의 스타 마케팅에는 좀 더 섹시하고 강렬한 여자연예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의외로 태연이 광고를 하더라구요. 


누가 머래도 소녀시대 태연은 이쁩니다. 이러한 태연이 검과마법 OST를 불렀으니 성공적인가요?


태연 검과마법 ost


그럼 먼저 검과마법 태연 노래 OST에 대한 티저 영상을 살펴보시죠.


네 그렇습니다.

티저영상에 나오는 태연은 게임 속의 공주님이였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은 이제 만인의 공주죠.


검과마법 태연 노래


물론 개인적으로 연애도 하고 있으시겠지만 말이에요. (나이가 나이인 만큼)

역시나 귀여운 태연은 공주 스타일로 나오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사랑한다!!!! 




일반인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태연은 광고주로 부터 먼가 이쁨을 받고 있나봐요.

태연이 검과마법 노래를 부르기 전에 이슈가 되었던 점이 바로 검과마법 태연 노래가 아틀란티스 소녀이기 때문입니다. 


검과마법 태연 노래인 아틀란티스 소녀는 같은 소속사인 SM의 대선배 보아의 2003년 노래를 리메이크한겁니다.

자사의 노래를 쓰다니 이건 머 SM의 돌려막기인가요? ^^;; 



아무튼 보아의 아플란티스 소녀가 좀더 깔끔하고, 순수했다면 태연의 노래는 좀더 기교가 들어가고 신선한 것 같아요. 


그럼 이번에 새로 나온 검과마법 태연 노래인 아플란티스 소녀를 들어봅시다.

생각보다 검과마법 OST가 게임이랑 잘어울린다고 생각하는건 저뿐인가요!! 



기대보다 노래가 잘 빠졌네요. 기대치 이상인것 같습니다.



원곡을 더 많이 들어 원곡에 비해 어색한 점이 있지만, 그래도 검과마법 태연 노래는 좋은것 같습니다.

검과마법 마케팅은 성공적으로 봐요.


이 글에서는 검과마법 OST인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