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FPS 게임중 하나인 서든어택 후속작 서든어택2 CBT가 시작되려하나 보네요. 넥슨의 서든어택2 CBT에서는 서든어택의 게임성을 그대로 가지고와서 전작을 사랑했던 유저라면 서든어택이 가지는 이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든어택을 해보신 분이라면, 서든어택2 비공개 테스터로 참여하는건 어떨까요?

서든어택2는 다들 아시겠지만 넥슨지티에서 개발을 하고, 넥슨에서 퍼블리싱을 합니다. 






서든어택2는 언리얼 엔진3를 적용하여 크게 높은 사양이 아닌 PC에서도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서든어택2의 장점인 섬세한 총기류와 캐릭터에 대한 부분이 저는 가장 기대가 되네요.


이번 서든어택2 CBT는 나이가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2 CBT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sa2.nexon.com


넥슨에서 퍼블리싱을 하여 돈을 밝힐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넥슨의 퍼블리싱 능력을 한국 최고이니 게임 운영에 대한 부분은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차라리 돈을 밝히더라도 운영을 잘하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아니면 암걸릴것 같으니깐요.


현재 CBT에 대한 일정이 4월 8일까지인데요. 

서든어택2를 조금이나마 빨리 즐기고 싶으시면, CBT 신청을 서두르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이번 CBT를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전원 총기 AK47, TPG21외 아이템 5개와 미야 캐릭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니깐요.


The Evolution of No.1 FPS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강력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 서든어택2는 서든어택1의 인기와 재미를 그대로 유지하고자 한다고 하네요.


그럼 CBT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