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이번달에도 열심히 블로깅을 했던것 같습니다. 지난 11월부터 성장하기 시작한 저의 블로그 수익은 지난달 50만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면서 최고치를 달성하였습니다. 실제 블로그로 돈버는법이 정말 가능하구나라는 점을 확인할 수 있는 지난 1월이였는데요. 


그래서 2월달을 좀 더 기대를 해보았습니다만, 결과는 생각보다 잘나오지 않았네요. 역시 현실을 만만치 않네요. 

2월달에 설날이 끼여있어서 1월달만큼만 해보자는 기대를 가지고 한달동안 블로깅을 했는데 말이죠.


결과는 약 333달러 수입에 만족을 해야 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실제로 블로그로 저는 돈을 벌고 있습니다.




위의 차트를 보면 아시겠지만, 2월 초반부터 블로그 수익이 좋지 않았습니다.

특히 설날 연휴가 끼여있던 주는 잘보여주지 않던 10달러 이하의 수익을 연속적으로 보여주면서 설날 증후군이 저의 블로그에도 나타나버렸네요.


몇일간 수익이 저조할 때는 내가 왜 블로깅을 하고 있는것인가라는 의문도 가지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힘들었던 2월이 지나갔습니다.

2월 수익과 1월 수익을 비교해보면 약 25% 마이나스 성장을 하였습니다. 0%의 성장을 목표로 했던 저의 목표치에는 한참 결과를 미달하였는데요.


2월달은 설날도 끼어있고, 다른달에 비해 날도 2일이 적어서 그렇다고 아쉽지만 자위를 해봅니다.

3월이 시작이 되었으니 다시 한번 열심히 해봐야 겠어요. 




3월의 목표는 1월의 수익을 다시 회복하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서는 일일 수익이 14.6달러를 달성해야 합니다. 1월달의 일일 평균 수익이 이정도였는데 3월달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모르니 열심히 블로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절대 적다면 적은 수익은 아니지만 사람의 욕심은 계속 커지니 문제인것 같습니다.

다시 심기일전해서 실제 블로그로 돈버는법에 대해서 계속 글을 적어갔으면 하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