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갓영호로 유명한 프로게이머 이영호가 아프리카 TV로 복귀를 하였습니다. 갓영호의 팬들이 무려 7만명이나 몰리면서 갓영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는데요. 역시나 이영호가 괜히 갓영호가 아니였나 봅니다. (형이 환영한다 갓영호야!!)


방송 초기에는 3만명으로 시작을 했는데, 시간을 지나면서 방청객들을 급격히 증가를 하였습니다. 방송이 시작된지 1시간이 지난 시점에서 무려 7만명이 모여서 아프리카TV에서도 놀랐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이는 스타크래프트1의 향수를 원하는 많은 팬들이 만들어준 결과로 볼 수가 있는데요. 스타크래프트의 후반을 이끌었던 이영호였기에 어린나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갓영호는 2월 21일부터 아프리카 TV에서 개인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첫 방송의 주제는 스타크래프트1이였죠. 스타크래프트1과 갓영호의 만남은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 조건이였지만 현실이 되니 더욱더 기뻐지네요. 


팬택 프로게임단의 연습생으로 시작했던 이영호는 만15세로 개인리그 우승을 하면서 최연소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후에도 승승장구를 하였죠. 저그, 프로토스, 테란을 상대로 모두 안정적인 성적을 보여주었기에 오랜기간동안 정상권의 프로게이머로 지낼 수 있었는데요. 


스타크래프트1이 시들해지면서 다른 게임의 프로게이머로 전환을 하였지만 스타크래프트1 때의 초절정 성과를 거두지 못해 매번 아쉬웠는데, 이영호가 아프리카를 통해서 재기를 하기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본 방송에서 이영호는 김명운과 스타크래프트1 경기를 진행하였는데, 아쉽게 GG를 쳤습니다. 현재 스타크래프트 실력이 과거의 70%라 밝혀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아직은 감이 돌아오는데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영호는 아프리카 TV 방송을 위해서 연습을 본격적을 시작할 것이니, 본 실력이 곧 돌아올 것 같습니다. \

클래스는 영원하니깐요. 


이영호는 철구스타리그에는 참여하지 않겠다고 밝혔는데요. 철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조금은 아쉽습니다. 아프리카TV 회사 입장에서도 갓영호의 지원을 빵빵하게 해줄거라고 하였는데요.




이영호 아프리카 TV 방송에 대해서 회사의 기대도 큰가봅니다. 방송 4시간만에 랭킹 4위에 들었는데요. 

무려 7만명이 모였는데, 아프리카 TV에서 VIP 대접 해줘야 겠죠. 하루만에 정상급 BJ로 등극한 BJ이영호의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럼 이영호 아프리카 TV 방송 주소 및 시간을 알려드리면서 마무리 할께요.


이영호 아프리카 TV 방송주소 : http://afreeca.com/byflash

이영호 아프리카 TV 방송시간 : 2월 21일 9시(첫 방송 시작 시간)


얼릉 100% 실력으로 올라오거라, 형이 응원할테니 BJ 이영호 화이팅!!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