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내가 아는 지식을 정리하고 공유하자고 해서 시작한 블로그가 어느새 2년이 지났습니다.


구글 에드센스를 알고, 돈을 본격적으로 벌어보자고 생각한 뒤, 블로그 최적화 및 키워드 분석을 한지는 약 3개월 정도된 것 같습니다. 3개월간 정말 많은 일이 있었고, 많은 시간을 투자했던 것 같은데요.


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가능성이 보이니, 충분히 동기부여가 되는것 같애요.

많이 늦었지만 4주차의 결론은 평균 15달러는 유지하였습니다. 


이번주도 고생했다.

구스야!


1월 4주부터 CPC가 급격히 낮아졌는데요. 전주 대비 약 0.05 달러 이상 낮아진것 같습니다. ㅜㅜ

방문자수와 클릭수는 전주 대비 상승하였는데 살짝 아쉽기는 하네요. 



(들리는 말에 따르면, 1-2월의 CPC는 평균 CPC보다 낮다고 합니다. 

2월 말이 되면 이 부분 회복이 될 것 같으니 블로거분들 조금씩 힘냅시다.)


자 1월 4주차 블로그 돈벌기 현황을 살펴보도록 하죠.

1월 19일을 제외하면 양호하게 13달러 이상씩을 벌었습니다. 요새 환율이 달러당 1200원이라 조금더 돈이 벌리는 듯한 기분도 드네요.


평균 : 15.35달러, 지난주 비해 약 0.5달러가 하락하였지만 만족합니다.

총계 : 107.46달러, 블로그도 돈벌기를 본격적으로 할 때 1주일에 10만원만 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다짐했었는데, 이 부분은 계속 유지가 되네요 다행입니다. 





사실 블로그로 돈벌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죠. 많은 시간과 고뇌, 고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열심히 해보면 답이 보일듯 말듯 한데요. 그 시점에 더 열심히 하면 한달에 50만원 수익을 나는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하루에 1-2달러 버시는 분들에게 한마디 해드리자면, CTR에 목을 매지 마세요.

페이지뷰가 올라가면 CTR이 낮더라도 수익은 올라갑니다. 다른 사람이 원하는 글이 정녕 무엇인지, 다른 사람이 궁금해하는 부분이 무엇인지를 긁어주는 역할을 해준다면 페이지뷰를 반드시 올라갈 거라 생각합니다.(별표 세개!!)



방문자 보다 페이지뷰가 더 중요합니다.

방문자가 100명이라면 최소한 페이지뷰는 200이상이 나와야 해요. 그래야 사람들이 흥미롭게 생각하는 블로그가 되는 거니깐요.


그럼 1월 4주차 블로그로 돈벌기 팁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