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논할까 해요.

학생이 집에서 앉아서 돈버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특히 학생이 말이죠.


집에서 돈버는 방법은 재택알바로 문서 타이핑을 해주는 것도 있을것이구요. 다른 방법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돈버는게 어떨까 싶어요.



블로그를 통해서 돈을 번다라?

어떻게 돈을 벌까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 에드센스와 같은 광고대행사의 광고를 자신의 블로그에 등록을 하고 자신의 블로그를 방문한 사용자가 이 광고를 보거나(CPM), 클릭을 하면(CPC) 돈을 벌게 됩니다.


구글 에드센스와 같은 광고를 통해서 블로그로 돈벌기가 가능하냐는 질문을 하신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의 그림을 볼까요.

저의 구글 에드센스 계정 수익인데요.


11월만 105달러를 벌었죠. 오늘까지 합쳐지면 110달러 정도 될 것 같습니다.

110달러면 현재 환율로 약 12만원정도가 됩니다. 하루 평균으로 보면 약 3.5달러 정도 벌었습니다.


하루 4000원인데요.

학생들 입장에서 4000원은 극히 적지 않은 돈이죠. 


개인적으로 다음달에는 150달러 정도 벌릴 것 같은데요. 그 이유가 블로그의 방문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죠. 





그럼 왜 블로그를 통해서 돈벌기를 해야 하는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께요.

사람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취미와 흥미가 있을 겁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취미와 흥미는 다른 사람과 공통되기 마련이죠.


이러한 취미등에 대한 글을 블로그에 올리면,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방문을 하게 되죠.

취미와 흥미로운 소재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야라고 한다면 블로그 방문자가 급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면 얻을 수 있는 광고 수익이 급격히 늘어날 수도 있어요.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하는 기간이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광고 수익은 급증할 수도 있죠.


저도 이제 시작하는 시점이지만, 이미 1000달러 이상을 벌어드리는 블로거들이 많답니다.

(물론 100달러도 못버는 블로거들도 많지만요.. 얼마나 자신이 열심히 하는지에 달려있습니다.)


여기서의 핵심은 자기가 가지는 취미를 블로그로 만들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재미있어 하는 분야라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크게 어려움도 없을 뿐 더러, 재미까지 있으니깐요.


어떤 일이든 재미를 가지고 하면, 힘들게 느껴지는 것은 없죠.


지지자불여호지자 호지자불여락지자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말을 풀어보면, 천재는 노력하는자를 이길수 없고, 노력하는자는 즐기는자를 이길수 없다이죠.


블로그를 운영하면, 아래와 같은 이점을 가지게 됩니다.


1) 자신이 흥미로워 하는 소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게된다. 

2) 어려움없이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다. 

3) 컴퓨터와 관련된 기술(HTML, JAVA SCRIPT, BLOG 기술)을 익힐 수 있다. 

4) 돈을 벌수 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빠른 시점입니다.

지금부터 블로그 운영해보는건 어떨까요.


구글 에드센스를 달고 싶으면,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등을 운영해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