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효리네민박이 새로운 스타를 만들어내나 봅니다.

바로 피팅모델 정담이인데요.



정담이는 20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의 새로운 손님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혼자 왔는데요.



혼자서 제주도 여행을 하는 모습을 그려줄 것으로 예상이 되었죠.

하지만 그녀에게는 하나의 장애가 있었는데요.


정담이 청각 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2년전 청각 장애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힘든 사연에도 불구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어서 그런지 팬들이 급속히 는것 같습니다.


제가 봐도 보기가 좋더라구요.

정담이 청각 장애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알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노력과 노력을 통해서 상대방의 입을 보고 상대방이 하는 이야기가 무엇인지, 어떤 말을 하는지를 알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망하고, 절망하기 쉬운 상황인데 그러지 않고 노력을 하는 모습 이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긍정적인 인생을 살고 있다고 방송을 통해서 충분히 알 수 있었습니다.

정담이는 민박집 주인 이효리 부부와 아르바이트생 아이유는 물론 손님들과도 쉽게 가까워졌는데요.



아이유와 친해지는 과정에서도 특유의 능동적인 모습과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정담이는 청각 장애를 얻고 나서 들리지 않아서 좋은 점을 찾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힘들었을까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하지만 여전히 지금까지 웃고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저도 몰래 저에게 미소가 지어줬던 것 같습니다.

정담이는 듣고싶지 않은 얘기를 듣지 않아도 되는 것이 좋았다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저라면 그렇게 할 수 있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더라구요.



정말 대단한 정담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정말 대견합니다. 



그런 노력의 결과였을까요

아니면 청순한 미모의 결과였을까요


방송이후 SNS계정에 팔로워가 수천명이 늘어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정담이는 현재 피팅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듣고 싶은 얘기도 못듣는 것이라고 이야기를 했을때는 조금 짠혀보이기도 했습니다.

피팅모델 정담이는 천성이 착하고 이쁜 아이인 것 같은데요.


정말 이뻐해줄 수 밖에 없는 미모의 아이이지 않나 싶습니다.

성격도 좋고, 얼굴도 이쁘니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밝게 사는 사람에게는 항상 긍정적인 기운이 돌게 마련이죠.


힘든 상황에서도, 청각 장애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웃음으로 살아온 정담이가 정말 대단하고, 대견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효리네 민박 정담이는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정담이 보고 또 보고 싶은 매력적인 피팅모델이네요.

앞으로 피팅모델 정담이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정담이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wjdekadl3/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정담씨!!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Enjoy! >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세훈 부인 갑질  (0) 2017.08.31
정년연장 65세 연장?  (0) 2017.08.28
창원 stx 조선해양 폭발사고  (0) 2017.08.20
울산 단수 지역 송수관로 누수?  (0) 2017.08.16
살충제 달걀 피프로닐 원인  (0) 2017.08.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