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종국 미우새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우새는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 인기 프로그램이죠.



특히나 이상민의 모든것이 화제가 되고 있고, 박수홍의 모습도 많은 사람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스타들의 사생활을 지켜보는 미우새의 인기는 꾸준할 것 같은데요.



오늘은 김종국 때문에 화제가 되네요.

김종국은 8월 9일 미우새 녹화에 나선다고 알렸는데요.


그 이유는 미우새 한혜진 하차때문입니다.

하차한 한혜진을 대신하기 위해서 스페셜MC로 참석을 하게 되는겁니다. 



지금껏 한혜진 대체 MC로 윤상현, 주상욱, 김희선, 연정훈등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이번달에는 김종국이 스페셜 MC가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미우새 김종국편은 김희선 편이 마치고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김종국 미우새에 나온적이 있죠.


이상민 다이어트를 도와주기 위해서 최근 방송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방송에서 김종국은 이상민의 자세를 교정해주었습니다.

역시 운동을 잘하는 사람을 멀해도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김건모도 김종국을 언급한바 있지요. 





많은 사람들과 언론들은 김종국을 주목하고 있는데요.

그가 대표적인 연예 효자로 알려진 탓입니다. 


그래서 미우새에 출연하는 네명의 어머니와 케미도 기대를 하고 있구요.

어머니를 항상 생각하는 김종국이기에 좋은 녹화분위기가 될 것 같네요.



사실 김종국 미우새 섭외를 당하기도 하였는데요.

런닝맨 출연당시 한혜진은 김종국을 섭외하려고 시도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종국은 자신은 미우새가 아닌 예쁜 우리 새끼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거절한 바 있다고 하네요.

김종국이 미우새에 나왔어도 재미있었을 것 같습니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터보로 활동을 재개하였는데요.

터보의 새로운 미니 앨범인 Turbo Splash를 발표하면서, 신곡 뜨거운 설탕을 통해서 사람들 앞에 나서고 있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노래 인기가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김희선이 나왔을때도 생각보다 높은 시청률을 보였죠.


김종국 덕분인지, 김희선 덕분인지는 모르겠네요. 



최근 미우새 시청률은 전국 기준으로 1부는 10.5%, 2부는 18.7%을 기록한바 있습니다. 특히나 김종국이 나온 운동 장면에서는 1분 시청률이 21%까지 상승을 했다고 하는데요.


운동의 효과였을까요

아니면 김종국과 이상민 케미의 효과였을까요 



스페셜MC로써의 김종국 미우새 출연이 김희선의 효과를 이어받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원래 재미있는 방송이니 잘 나올 것 같습니다.


미우새 김종국 출연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대박나길 기대할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